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카페베네 트리플 초코퐁듀 시식후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주말 오후 가족과 동네 산책을 나갔다가 커피를 한잔 마실 겸

카페베네에 들려 카페라떼와 함께 신메뉴인 트리플 초코퐁듀를 먹어보았어요!

개인적으로 트리플 치즈퐁듀를 먹고싶었지만 초코를 사랑하는 아이덕분에

어쩔수 없이 트리플 초코퐁듀를 먹게되었네요^^;

 

생각보다 오랜 기다림끝에 만나게된 트리플 초코퐁듀의 모습이에요!

주문을 받은뒤 초코를 녹여야 되서 그런지 시간이 은근 오래걸리네요^^

어쨋든 단 음식을 별로 안좋아해서인지 보는것만으로도 단맛이 느껴지네요!

페스츄리를 제외한 모든게 초코였어요 ㅠㅠ

 

초코~ 초코~ 초코...!

무지막지하게 달아보이는 비주얼과 마찬가지로^^ 엄청 달아요!

 

트리플 초코퐁듀라는 이름이 무색하지 않을정도로 초코의 3단콤보 단맛에

카페라떼가 맹물처럼 느껴질 정도였는데 빵이 페스츄리여서 그나마 덜 달게 먹을수 있었어요!

개인적으로 페스츄리는 겉은 바삭하면서도 속은 촉촉하고 쫄깃하여 맛있게 먹었네요!

초코의 단맛에 미각을 잃었을수도 있으니 개인적 느낌은 참고만 하세요^^;

 

참고로 12월 31일까지 트리플 초코퐁듀를 비롯한 카페베네 팬디저트를 주문하면

당첨률 100%의 럭키카드를 받을수 있어요!

럭키카드에는 홍철씨의 얼굴이 인쇄되어있는데 음주운전 사건이 있는날이여서 그런지

왠지 씁쓸한 기분이 드네요^^;;

 

자동차, 명품 가방, LA 왕복항공권 등 값비싼 경품부터

매장에서 즉시 수령할수 있는 다이어리, 무릎담요, 쿠키 등 다양한 경품이 걸려있었어요!

음.. 다 탐나는 경품들이네요!

 

기대하는 마음으로 럭키카드 오픈~!

축하드립니다 라는 문구를 보고 눈이 뒤집힐 뻔했지만

다시 한번 찬찬히 살펴보니 카페베네 쿠키에 당첨되었네요~

100% 당첨인점을 고려하였을때 가장 안좋은 상품인듯 싶어요^^;;;

 

럭키카드 당첨상품인 홍철이의 럭키쿠키의 모습이에요!

성인 손바닥만한 크기의 쿠키에도 초코가 떡하니 박혀있었어요~

오늘은 초코에 빠져 헤엄치는 하루인가봐요^^;

 

이상으로 카페베네 신메뉴 트리플 초코퐁듀 시식후기였습니다.

개인적으로 엄청 달게 느껴졌지만 평소 초코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괜찮을듯 하네요!

단~ 커피와 트리플 초코퐁듀를 같이 먹을경우 커피 맛을 제대로 느낄수 없으니

주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