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달콤 짭잘한 허니버터칩 시식 후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요즘 인터넷에서 한참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과자 허니버터칩을 먹어봤어요!

평소 과자를 즐겨먹는 편은 아니지만 소문이 자자한데다

CU 편의점에 들렸는데 2+1 행사까지 하고 있어 구입할수밖에 없었네요^^

 

허니버터칩 개당 가격은 1,500원이지만 2+1행사덕분에 3천원에 3개를 구입해왔어요!

과자가 한가득 있으니 왠지 보기만해도 배부른 기분이 드네요~

 

어쨋든 구입해온 허니버터칩의 포장지를 잘 살펴보니 과자 한봉지에 60g(345kcal)이 들어있고

국내산 감자 85.8%, 허니버터맛 시즈닝 6.0%, 국내산 아카시아꿀 0.01%,

프랑스산 고메버터 0.01%가 포함되어있었어요!

프랑스산 고메버터가 궁금하여 인터넷을 뒤적거려보니 일반 버터와 달리 12시간의 발효과정을

거쳐 만들어져 풍부한 버터향과 맛을 낸다고 하네요!

 

기대되는 마음으로 허니버터칩 한봉지를 개봉하였어요!

양이 많아보이는 외관과 달리 허니버터칩도 과자라고 질소가 한가득 들어있는 모습이네요^^;

이놈의 질소포장...! ㅡㅡ^

 

아쉽긴 하였지만 우리나라 과자들의 질소포장이 하루 이틀 나온 문제가 아니였기때문에

무시하고 허니버터칩 하나를 꺼내 먹어보았어요!

엇... 짭짤하면서도 달콤하고, 고소하면서도 느끼하지 않은 오묘한 맛이 났어요!

허니버터칩 하나를 더 꺼내어 먹어보니 점점 중독되는 허니버터칩 맛에 빠지게 되었네요;;

 

결국 중독되는 달콤 짭짤한 맛에 빠져 허니버터칩을 안주삼아

냉장고 한켠에있던 맥주를 꺼내 한캔을 다 마셔버리게 되었네요!

양이 적어 금방 한봉지를 다 먹고 허니버터칩 한봉지를 더 개봉하여 먹고싶었지만

포장지에 인쇄된 지방과 나트륨 함량을 보고 건강을 생각하여 참게 되었어요!

이상 요즘 한참 핫한 과자 허니버터칩 시식후기를 마칩니다~

 

추신) 맛있다고 너무 많이 드시면 건강에 안좋을수도 있으니 적당히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