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배달 맛집

뽕드락 피자 해피세트 배달 시식 후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저녁으로 피자를 먹기위해 뽕드락 피자에서 처음으로 피자를 주문해봤어요!

처음에는 피자만 주문하려했지만 세트메뉴의 가격이 왠만한 라지사이즈 피자 가격과

비슷해서 더 많이 먹을생각에 해피세트라는 세트를 주문하게되었네요~

핑계없는 무덤은 없다던데... 역시 살이 안빠지는데도 다 이유가 있었어요^^;

 

배달된 뽕드락 피자의 해피세트(가격 : 28,900원) 모습이에요!

왠만한 프렌차이즈 피자 한판 값으로 라지 사이즈의 리치바이트피자와 오븐구이 닭강정,

미트소스 파스타와 콜라까지 먹을수 있는 구성은 참 좋네요^^;

 

뽕드락 피자의 해피세트에서 메인을 담당하고 있는 리치바이트 모습이에요!

세트에 구성된 피자 치고 비주얼은 나름 먹음직스럽게 생겼어요!

참고로 피자 단품 가격은 얼마일지 궁금하여 홈페이지를 찾아봤더니 15,900원이라고 하네요~

 

리치바이트 피자에는 페퍼로니와 돼지고기, 올리브, 파프리카 등이 토핑되어 있었어요!

배고프기도 하고 맛도 궁금하여 한입 먹어봤는데 맛은... 그냥 피자네요~

입맛에 따라 다르게 느끼겠지만 제 기준에서는 크게 맛있진 않았어요;;;

뭔가 2%가 부족한 맛이에요^^;

 

뽕드락 피자 해피세트에서 사이드1을 담당하고 있는 미트소스파스타에요!

프렌차이즈 피자집에서 스파게티를 주문하면 배달되는 기본적인 스파게티 맛으로

자극적인 맛은 조금 덜 한듯 느껴졌어요~

 

뽕드락 피자 해피세트에서 사이드2를 맡고 있는 오븐 구이 닭강정의 모습이에요!

닭강정을 먹기전에 내용물을 확인해보고 싶어 닭강정 반을 잘라보았더니

치킨 살이 가득차있어서 맛있게 먹을수 있었어요!

개인적으론 해피세트에서 가장 맛있는 메뉴인듯 싶네요~

 

뽕드락 피자에서 해피세트를 주문하여 시식해본 결과

가격대비 세트 구성 면에서는 만족스러웠지만 입이 자극적인 맛에 길들여져 있어서인지

맛에는 별로 만족스럽지 못했어요! (다른 피자에비해 자극적인 맛은 덜해요)

 

또한 단품과 세트 가격을 비교해보았을때

[해피세트 28,900원 VS 리치바이트 15,900원 + 스파게티 4,900원 + 닭강정 6,900원]으로

콜라가 1500원 정도라고 치면 세트의 가격이 조금 더 저렴하지만

단품으로 시켰을때와 세트로 시켰을때 가격할인폭은 그리 크지 않았어요;;

 

그래도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가족과 저녁시간 피자파티를 즐길수 있어 좋았네요^^

이상 뽕드락 피자 해피세트 시식후기를 마칩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