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배달 맛집

도미노피자 신제품 올댓치즈피자 시식후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피자를 먹은지 얼마 되진 않았지만

도미노피자에서 신제품으로 올댓치즈피자가 출시되었다는 소식을 접하고

집 근처 도미노피자로 달려가 올댓치즈피자를 방문포장 해왔어요^^;

먹는거에 있어선 얼리어답터를 꿈꾸는듯 싶네요^^;;

 

매장에 직접 방문하여 포장해온 올댓치즈피자의 모습이에요!

편하게 배달을 시킬수도 있었지만 방문포장을 이용하면 30%를 할인받을수 있었기에

귀찮음을 무릅쓰고 방문포장을 이용하였어요^^;

(도미노피자 올댓 치즈피자(L) 가격 : 33,900원 ☞ 방문포장 이용시 : 23,730원)

참고로 화요일은 인터넷에서 주문후 방문포장을 이용하면 40%를 할인받을수 있다고 하네요!

 

피자를 먹기위해 포장된 피자를 꺼내다가 생각하지도 못했던 달력 선물을 발견하였어요!

퀄리티가 좋은 탁상달력은 아니였지만 기대하지 않았던 선물을 받으니 기분은 좋네요^^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서 오늘 저녁식사의 메인음식인 올댓치즈피자를 개봉하였어요!

TV광고에서 봤던 모습처럼 하얀 눈송이 같은 리코타 치즈가 피자에 골고루 토핑되어있는 모습이

특이하면서도 먹음직 스럽게 보이네요^^

 

올댓치즈피자에 토핑되어있는 리코타 치즈가 비교적 크고 동그랗게 되어있어

피자를 먹을때 걸리적 거리지 않을까 걱정했지만 다른 음식에서 먹었던 리코타 치즈와 다르게

입 안에서 사르르 녹아서 피자를 먹는데 걸리적 거리진 않았어요!

단! 리코타 치즈가 부드러웠던 반면에 치즈 특유의 쫄깃함은 조금 덜한듯 싶네요;;

 

올댓치즈피자에는 피자 이름처럼 까망베르 크림치즈와 모짜렐라 치즈,

보코치니 치즈와 리코타 치즈... 총 4가지 치즈가 토핑되어 있었고

추가로 쉬림프와 쫄깃한 버섯, 토마토 등이 토핑되어있어

치즈만 토핑되어있었다면 자칫 심심할수도 있는 피자의 맛을 더해주었어요!

개인적으로 도미노 피자 맛을 좋아해서인지 그럭저럭 맛있게 먹었네요^^;

 

특히 올댓치즈피자의 엣지부분을 포장시 함께 넣어준 허니소스에 찍어먹어 보니

바삭하여 고르곤졸라 피자의 맛도 살짝 느낄수 있었네요!

참고로 도우 선택시 얇은 도우를 선택했답니다!

 

 도미노피자의 신제품 올댓치즈피자를 먹어본 결과

도미노피자 특유의 강한 소스맛을 느끼기 어려운점은 아쉬웠지만

4가지 종류의 치즈가 토핑되어있어 피자가 한층 부드러웠고

쫄깃한 버섯과 쉬림프가 피자 곳곳에 토핑되어있어 심심하지 않게 먹을수 있었어요!

 

개인적으론 올댓치즈피자가 기존 도미노 피자에서 출시되었던 피자들보다 부드러웠고

가벼운 느낌이 들어 맛이게 먹긴하였지만 기존 도미노피자의 강렬한 맛이 조금더 끌리네요!!

이상 도미노피자 신제품 올댓치즈피자 시식후기를 마칩니다.

맛있게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