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배달 맛집

치킨 히어로 오븐 순살매콤깐풍 시식 후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단한 하루를 마무리하며 와이프와 치맥을 먹기위해 배달어플을 뒤적거리다가

상호가 조금은 생소한 치킨 히어로에서 오븐순살매콤깐풍 이라는 치킨을 시켜보았어요!

처음 시켜보는 치킨집인만큼 기대 반, 걱정 반으로 기다리길 어언 20여분이 지나자

택배 다음으로 반가운 배달을 알리는 초인종소리와 함께 치킨이 배달되었네요~

 

배달되어온 치킨을 상위에 올려놓고 보니 치킨박스와 치킨무 용기는 조금 허접하게 보이네요!

조금은 생소해도 프랜차이즈 치킨집인데 별다른 상호도 없고... 포장 비주얼은 아쉽네요^^;

 

치킨박스의 비주얼은 아쉬웠지만 '맛만있으면 되지!'라는 생각으로 박스를 개봉하였더니

매콤한 양념에 버무려진 오븐에 구운 순살 치킨의 모습이 나타났어요!

치킨박스와는 다르게 속에 들어있는 치킨은 조금은 특이하면서 맛있게 보이네요~!

 

매콤해보이는 치킨위에 양파를 올려 먹어보았어요!

잘익은 양파의 고소함과 매콤한 양념, 오븐에 구은 특유의 치킨 맛이 어우러져

제법 맛있게 먹을수 있었네요~

 

별다른 토핑 없이 순살매콤깐풍 치킨도 먹어보았는데

기름에 튀기지 않고 오븐에 구워 느끼함이 적었고,

매콤한 양념 덕분에 별다른 소스가 필요하지 않아 간편하게 먹을수 있었어요!

 

치킨 히어로의 오븐 순살매콤깐풍을 먹다보니 점점 밑에 깔린 양념의 모습이 드러났어요!

붉은 비주얼 만큼 매콤한 소스였고, 속에 있는 치킨들은 양념에 잘 숙성되어

겉에 있는 치킨에 비해 더욱 매콤하면서 맛있어지네요~(개인적으로 매콤한 음식을 좋아함)

진작 알았더라면 겉에있는 치킨과 속에 있는 치킨을 잘 섞어 먹었을텐데... 아쉬워요 ㅠㅠ

 

아쉬운 마음을 뒤로하고 계속해서 치킨을 먹다보니 새롭게 들어난 새우의 모습이 보였어요!

새우를 보고나니  '오븐 순살매콤깐풍'이라는 메뉴의 이름이 이해가 되네요!

하지만 다 먹어갈때쯤 세우의 모습이 드러날 정도로 새우가 정말 적게 들어있었어요;;

 

처음 주문하여 먹어보는 만큼 기대반, 걱정반이였던 치킨 히어로의 오븐 순살매콤깐풍을

먹어본 결과, 오븐에 구워진 순살치킨과 매콤한 양념의 궁합이 잘 맞아 맛있게 먹었지만

여전히 치킨 박스의 비주얼과 매콤깐풍이라는 메뉴에 걸맞지 않게

 치킨 외에 다른 재료들이 적게 들어있는 점은 아쉬움이 남네요~!

 

치킨 히어로 오븐순살매콤깐풍 시식 후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