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배달 맛집

치킨 삼합 BHC 프리미엄 텐더 요레요레 시식후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유달리 치킨이 생각나는 저녁 BHC의 프리미엄 텐더 요레요레를 주문하였어요!

요레요레는 치킨과 감자튀김, 샐러드를 한번에 먹을수 있는 BHC 메뉴로

치킨의 담백함과 샐러드의 상쾌함을 동시에 느낄수 있어 종종 시켜먹게 되네요^^

 

치킨을 먹고싶은 마음에 사진이 심하게 흔들렸네요^^;

요레요레 샐러드 소스는 레몬요거트와 애플요거트 소스 중 하나를 선택할수 있는데

개인적으론 애플요거트 소스가 더 맛있는듯 해요!

 

요레요레 치킨박스를 개봉하면 치킨텐더와 감자튀김이 들어있어요^^

BHC 요레요레 치킨텐더는 겉은 바삭하면서도 속은 부드러워 맛있지만

소스 없이 치킨만 먹기엔 조금 퍽퍽할수도 있을듯 해요!

또한 감자튀김도 치킨텐더와 마찬가지로 담백하면서 맛있지만 조금 퍽퍽하게 느껴지네요!

 

BHC 프리미엄텐더 요레요레를 주문하면 치킨과 함께 배달되는 샐러드의 모습이에요!

아삭한 채소와 애플요거트소스의 상쾌함이 잘 어우러져 맛있었어요!

 

특히 부드러운 속살을 가진 치킨텐더와 담백한 감자튀김, 상쾌한 샐러드를 한번에...

치킨 삼합으로 먹으면 상쾌함과 바삭함, 담백함이 어우러져 더욱 맛있게 먹을수 있어요~

 

BHC 프리미엄 텐더 요레요레(가격 : 17,000원)에 대한 개인적인 평가를 해보자면

치킨 한마리 가격으로 치킨과 감자튀김, 샐러드를 먹을수 있는 점은 조금 특별했고,

맛도 나름 맛있었지만 치킨 양이 조금 부족하게 느껴져 아쉬웠네요^^

그래도 자극적인 맛이 덜하면서도 맛있어서

아이와 함께 치킨을 먹을때 종종 시켜먹는 치킨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