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배달 맛집

피자알볼로 꿈을피자 시식후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오랫만에 피자를 먹기위해 인터넷을 뒤적거리다가

피자 알볼로의 신메뉴 '꿈을피자'가 유독 눈길을 끌어 주문하게 되었어요!

 

동네에 위치한 피자 알볼로에 전화해서 꿈을 피자를 주문하였더니

40분 정도 걸린다고 하였지만 20분이 지나자 피자가 배달왔어요!

배달된 피자BOX가 왠지 발랄해 보이네요^^

 

수많은 피자 중에서도 피자알볼로의 꿈을피자가 유독 눈길을 끌었던 이유는

화려하면서도 특이한 피자의 비주얼때문이였어요!

피자의 특이한 비주얼 만큼 피자 한판에서 4가지 맛을 즐길수 있는점도 특이하네요^^

 

꿈을피자에서 즐길수 있는 첫번째 맛은 쫄깃한 흑미 반죽 도우에

고구마, 파인애플, 모짜렐라 치즈가 토핑된 피자였어요!

비주얼을 보고 기대를 많이 해서인지 기대보다 맛은 떨어지네요^^;;

 

꿈을피자의 두번째 맛은 불고기와 페퍼로니가 토핑된 피자에요!

4가지 피자 중에서 일반적인 피자와 가장 흡사한 맛이였고,

개인적으로 불고기가 토핑된 피자를 가장 맛있게 먹을수 있었어요^^

 

꿈을피자의 세번째 맛은 바질페스토와 토마토가 토핑된 피자에요

바질페스토가 생소해서인지 피자 맛이 특이하긴 한데

일반적인 피자에 길들여져 있는 제 입맛에는 안맞는듯 하네요~

 

꿈을피자에서 즐길수 있는 네번째 피자는 크랜베리와 꿀, 견과류가 토핑된 피자에요

꿀 맛이 강해서인지 고르곤졸라 피자와 비슷한 맛을 느낄수 있었는데

와이프는 이 피자가 가장 맛있다고 하면서 잘 먹네요^^

아이도 토핑되어있는 크렌베리를 다 골라먹어 결국 크렌베리 없는 피자를 먹게 되었어요!

 

꿈을피자의 화려한 비주얼과 피자 한판에서 4가지 맛을 즐길수 있었던 점,

쫄기한 도우와 다른 피자와 비교해 건강에 덜 나쁠 듯한 재료들은 만족스러웠지만

자극적인 맛에 길들여져 있는 제 입맛에 안맞는지 맛있게 먹지는 못하였네요!

 

그래도 비교적 저렴한 27,000원의 가격으로 꿈을피자를 먹을수 있었고

개성있는 피자의 컨셉과 비주얼은 마음에 드는 피자였답니다^^

 

개인적으로 뽑아보는 피자알볼로 신메뉴 꿈을피자의 4가지 종류 중 맛 순위는

[불고기피자 > 크렌베리피자 > 바질페스토피자 > 고구마피자] 순이였답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