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기대했던 농심 볶음 쌀면 시식후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마트에서 장을 보다가 처음보는 면제품 농심 볶음 쌀면을 구입해왔어요!

신제품인 만큼 새로운 맛도 기대되고 마침 배도고파

시장을 보고 집으로 돌아오자마자 바로 조리하여 먹게 되었네요^^

 

포장에서 느껴지는 매콤함과 구멍난 쌀면이라는 새로움으로 무장한 볶음쌀면을 보니

어떤맛일지... 맛에대한 기대감이 점점 커지네요^^

 

포장을 뜯으니 고급스러워 보이는 면발에 고추장 양념소스, 후레이크가 각각 포장되어있었어요

일반 라면보다 조금 더 높은 가격에 형성되어있었지만 고급스럽게 포장된 모습을 보니

일단 조리전 비주얼은 만족스러운 편이네요~

 

이제는 볶음쌀면을 조리할 시간~!

더욱 맛있게 먹을수 있는 조리법이 어딘가에 있겠지만

처음 먹어보는 제품인만큼 포장 뒷면에 적힌 조리법대로 조리를 해보았어요!

- 농심 볶음쌀면 조리법 -

① 끓는 물 500ml에 면과 후레이크를 넣고 4분간 끓여주세요!
(어짜피 물은 버리니 물 양에 너무 개의치 마세요)

② 물을 모두 버린 후 고추장 양념소스를 넣고 30초간 볶아주세요
(쌀면에 양념이 구석구석 잘 스며들수 있게 잘 볶아주세요)

약 5분여간의 조리타임을 마친뒤 드디어 볶음쌀면 시식타임이 돌아왔어요!

매콤해보이는 붉은 면발 안에 구멍이 뚫려있어 조리된 볶음쌀면의 비주얼은 만족스러웠어요!

볶음쌀면은 쌀로 만든 면발도 특이하지만 면발에 양념이 잘 스며들수 있도록

튜브형 면발을 만들었다고 하니 정말 맛있을듯 하네요^^

 

맛있어보이는 비주얼에 참지 못하고 볶음쌀면을 한 젓가락 떠서 먹어보았어요...

안들려

면발이 쫄깃하면서도 매콤한 양념이 잘 스며들어있을거라는 기대와 달리

별다른 맛이 느껴지지 않네요;;

'양이 적어서 맛이 안느껴지나' 라는 생각이 들어 다시 한번 볶음쌀면을 한입 가득 먹어보았지만

여전히 뭔맛인지도 모를 미묘한 맛이 느껴지네요! ご,.ご

 

하아~! 포장을 보고 큰 기대감이 들었던 볶음쌀면을 먹어본 결과

면발은 확실히 쫄깃했지만 무슨 맛인지 도무지 알수가 없었네요!

개인적으론 그다지 추천하고 싶지 않은 면 요리였답니다. 저만 맛이 없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