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배달 맛집

네네치킨 파닭 순살 시식후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회사에서 받은 스트레스를 치맥으로 날려버리기 위해 어떤 치킨을 먹을까 고민하며

인터넷을 뒤적거리다가 대체적으로 평가가 좋은 네네치킨 파닭을 주문하였어요!

오늘은 특히 스트레스를 심하게 받아 만사가 귀찮았기때문에

뼈발라먹는 수고를 덜기위해 네네치킨 파닭 순살로 주문하게 되었네요^^;;

 

오랜만에 네네치킨에서 치킨을 주문하였더니 박스 디자인이 변해있었네요

바바리 코트 입은 유재석씨의 모습에서 가을분위기가 물씬 느껴졌어요^^

 

야근 덕분에 저녁식사도 못하고 배가 엄청 고파서 빠르게 치킨박스를 개봉하였어요!

치킨과 파가 버무려져 배달될거란 예상과 달리

순살치킨과 파, 오리엔탈 소스가 따로따로 분리되어 배달되었어요!

뒤죽박죽 섞여져 오는것보다 훨씬 깔끔해 보이네요^^

 

일반 파닭처럼 치킨과 파, 소스가 섞여져 왔으면 별다른 고민없이 먹었겠지만

따로 분리되어 와서 '어떤 방법으로 파닭을 먹어야 맛있게 먹을까?' 라는

쓸데 없는 고민에 빠져버렸어요!

[1안. 파와 오리엔탈 소스만 섞은 후 순살치킨을 찍어먹기]

[2안. 순살치킨과 파, 오리엔탈 소스를 모두 섞은후 함께 먹기] 중에서 고민하다가

결국 2가지 방법을 모두 시도해 보았네요^^

 

1안 이였던 파와 오리엔탈 소스를 섞어서 만든 오리엔탈 그린 어니언 소스에

순살 치킨을 찍어먹어 보았어요 (작명 센스가 너무 떨어지네요^^;;)

치킨에 묻는 소스양을 조절할수 있는점은 좋았지만

파닭 특유의 맛을 느끼기 어려웠고 일일이 찍어먹는게 귀찮은점이 아쉬운 방법이였어요!

 

2안이였던 순살치킨과 파, 오리엔탈 소스를 모두 섞어 먹어보았어요

비주얼부터 파닭 스러운게 파닭 특유의 맛을 느낄수 있었네요!

단~ 오리엔탈 소스가 톡쏘는 매운맛이 강해(와사비 맛) 소스가 많이 묻은 치킨을 먹을때는

코가 맹맹해질정도로 매웠네요^^;;

 

네네치킨의 파닭 순살을 먹어본 결과 바삭하면서도 부드러운 속살을 가진 순살치킨과

매콤, 시큼한 오리엔탈 소스, 흐물흐물하지 않은 파가 어우러져 개인적으론 만족스럽게 먹었어요

또한 순살이였기때문에 파닭을 편하게 먹을수 있었고

특히 파와 치킨이 따로따로 포장되어 와서 골라먹는 재미도 느낄수 있었네요!

혹시 다른 매장은 치킨과 파가 섞여져 올수도 있으니 골라먹는 재미를 느끼고 싶다면

주문하실때 "따로따로 포장하여 보내주세요" 라고 말하는 센스가 필요할수도 있겠네요^^;

이상 네네치킨 파닭 순살 시식후기를 마칩니다~ 맛있게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