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배달 맛집

강동구 배달 오븐에 구운 족발 시식후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요즘은 전에 보지 못한 레쉬피의 음식들이 많아진듯 해요!

족발이라면 자고로 다양한 양념을 넣은 물에 푹푹 삶아야 된다고 알고 있었는데

배달어플에 입점해있는 오븐에 구운 족발이라는 상호를 보고

월요일부터 배달음식으로 한주를 시작하게 되었네요^^

 

와이프와 아들과 함께 먹기위해 주문한 오구왕족발 大(35,000원)의 모습이에요~

평소 다른 족발집에서 시키면 다양한 밑반찬과 서비스 음식을 많이 가져다 주는데

오븐에 구운족발(강동구)에서는 족발과 김치, 쌈채소(상추, 쌈무), 막국수와 콜라가 전부네요^^

 

평소 족발부터 먹으면 막국수가 많이 남아 버리는 경우가 대부분이였기때문에

족발을 먹기에 앞서 막국수를 한입 먹어봤어요!

역시 서비스 음식답게 기대를 저버리지 않고 맛이 없었어요;;

와사비가 과하게 들어갔는지 톡쏘는 매운맛만 있을뿐 별다른 맛이 없어 아쉬웠네요!

 

서비스 메뉴였던 막국수가 별로 맛이 없어 먹기를 포기하고

일반족발과는 때깔부터 다른 오븐에 구운 족발을 먹어보았요!

 

비주얼 차이만큼 일반 족발과는 확연히 다른 맛을 느낄수 있었어요!

족발 특유의 쫄깃함은 살아있으면서도 매콤, 달콤한 양념이 잘 어우러진 느낌...

여튼 족발은 그럭저럭 만족스럽게 먹었네요^^

 

조리과정을 안보고 맛만 봐서는 정말 오븐에 구운 족발인지 모르겠지만

일반적인 족발과는 맛과 비주얼이 확실히 달랐고 개인적으론 맛있게 먹었네요

단! 매콤 달콤한 양념맛이 강했기때문에 자주 먹으면 질릴듯 싶기도 해요~

별미 삼아 드시길 추천드릴께요!

 

포스팅을 마치며 오븐에 구운 족발(강동점)의 오구 왕족발 시식에 대한 느낌을 정리해보면

서비스 메뉴였던 막국수는 별로 였고,

메인음식인 족발은 양도 괜찮았고 특이하면서도 맛있게 먹을수 있어 만족스러웠어요

단, 앞에서도 말했듯이 양념 맛이 강하기때문에 자주 먹으면 금방 질릴수도 있을듯 싶어요

 

이상 특별한 족발 맛을 느껴보고 싶을때 좋을만한 음식 오븐에 구운 족발 시식후기를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