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한경희 광파오븐 (HO-1000) 사용 후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친구 집들이를 갔다가 사용하는 모습을 보고 와이프와 상의끝에 구입

한경희 광파오분(HO-1000) 드디어 배송이 되었어요!

 

광파오분이 들어있는 박스를 개봉하니 광파오분과 다양한 조리기구 및

사용설명서와 광파오븐으로 만들수 있는 요리책이 들어 있었어요!

원래 광파오분이 오면 가장 먼저 오븐에 구운  로스트 치킨을 만들 계획이였지만

요리책을 보고 메뉴를 통삽겹살로 변경하게 되었어요~

 

동봉되어있는 요리책 레쉬피를 보면 삼겹살과 양념을 섞어 반나절 숙성시켜서

조리하라고 되어있지만 퇴근 후 엄청 배가 고팠던 관계로 모든 과정을 무시하고

준비한 삼겹살을 광파오분 속에 넣었어요!

 

광파오븐속에서 잘 구워지고 있는 통삼겹살의 모습이에요!

레쉬피에 있는 양념 숙성과정은 무시했지만 광파오븐을 사용해본적이 없기때문에

광파오븐 사용시간(처음 30분 + 뒤집어서 20분 = 총 50분)과 온도는 레쉬피를 준수했어요!

 

참고로 한경희 광파오븐 (HO - 1000)은 온도와 타이머가 직관적으로 구성되어있어

초보자도 쉽게 이용할수 있을듯 하네요^^

 

30분을 기다린 후 통삼겹을 뒤집으며 고기 상태를 봤는데

고기가 두툼하여 제대로 안익을까봐 걱정 했지만 먹음직 스럽게 익어있었어요!

 

조리시간이 은근히 오래걸려 기다림에 지쳐갔지만

광파오븐속 먹음직스럽게 익어가는 삼겹살을 보며 위안을 삼았네요^^

 

50여분의 기다림 끝에 통삽겹살 조리가 완료되었어요~

이제 통삼겹을 자른 후 데코레이션만 하면 완성이네요!

 

데코는 개뿔~ 배가 고픈 관계로 통삼겹과 곁들여 먹을 부추를 한접시에 담아버렸어요!

데코따위 안했어도 노릇노릇 잘 익어있는 모습이 제법 먹음직 스럽게 보이네요~

직접 먹어보니 겉은 살짝 바삭하면서도 육질이 부드럽게 조리되어 맛있게 먹을수 있었어요

 

한경희 광파오븐(HO-1000)을 사용해본 결과 조리시간은 조금 오래 걸렸지만

조리도 의외로 간단하면서 편했고, 음식도 맛있게 만들어져 사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통삼겹살 외에도 다양한 구이요리와 튀김요리, 쿠기 등 여러가지 음식을 만들수 있다고하니

시간날때마다 하나씩 만들어봐야겠네요^^

 

참고로 한경희 광파오븐 (HO-1000) 소비자가는 약 13만원 정도에 형성되어 있지만

오픈마켓을 비롯한 인터넷을 잘 찾아보면 6 ~ 7만원대에도 구입할수 있으니

꼭 가격비교는 해보고 구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