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여행

분식과 생맥주의 조합 암사동 고니지니 본점 방문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지인의 추천으로 강동구 암사동 롯데캐슬 상가에 위치한 고니지니 본점에 다녀왔어요!

고니지니에 방문하기 전에는 아파트 상가에 위치한 흔한 분식집 정도로 생각했었는데

가서 먹어보니 왜 추천했는지 알만 하네요^^;

 

강동구에 위치한 고니지니 본점 모습이에요!

떡볶이, 순대, 튀김 등 흔한 분식메뉴를 파는 분식집이지만

카페 분위기도 살짝 나고, 선술집 분위기도 은근히 나는 분식집이였어요~

 

처음으로 고니지니에 방문한 만큼 매장 내부에 자리를 잡고 분식을 즐기고 싶었지만

날씨가 너무 좋아 매장 외부에 위치한 테이블에 자리를 잡고 먹방투어를 시작했어요!

 

가장 먼저 주문한 메뉴는 분식계의 왕이라고 할수 있는 떡볶이였어요!

고니지니에서 즐길수 있는 떡볶이는 일반적인 떡볶이는 아니고 국물 떡볶이였는데

평소 밍밍한 맛이 싫어 국물떡볶이를 안 좋아하는 제 입맛에도 잘 맞았어요!

일단 떡볶이는 중독되는 매콤함에 합격을 주고 싶네요^^

 

두번째 메뉴는 겨울철 생각나는 대표적인 간식 중 하나인 오뎅이였어요!

오뎅은 여느 분식집에서 먹을수 있는 맛과 다른점은 느낄수 없었어요;;

오뎅은 PASS~!

 

세번째 메뉴는 떡볶이의 라이벌 순대였어요!

겉보기엔 여느 순대와 다른점은 없었지만 쫀득한 식감에 개인적으로 만족스럽게 먹었어요!

 

간단하게 분식만 먹고 집으로 돌아갈려고 했지만 국물떡볶이의 매콤함에 반해 낮술을...

위 사진 속 생맥주는 고니지니에서 개발한 생맥주로 시원함과 청량감이 뛰어난 생맥주라고

적혀있지만 평소 맥주를 즐겨먹지 않기때문에 맛을 평가하기엔 조금 어렵네요!

개인적으로 생맥주는 시원했고 목넘김은 확실히 부드럽게 느껴졌어요!

 

주 메뉴가 분식인 만큼 찾아다니면서 먹을 만한 맛집이라고 하기엔 부족하겠지만

국물떡볶이는 개인적으로 만족스러운 음식이였어요^^

이상 암사동 롯데캐슬 상가에 위치한 고니지니 본점 방문기를 마칩니다.

맛있는 음식 많이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