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일렉트로룩스 무선 핸디형 청소기 라피도 리뷰 (ZB5106)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개구쟁이 아이를 키우다 보니 일반 청소기보다 무선 청소기의 사용빈도가 높은데

기존에 사용하던 무선청소기가 수명을 다해 일렉트로룩스 무선 핸디청소기를 장만했어요!

 

이번에 장만한 무선 청소기는 일렉트로룩스 제품으로 (ZB5106) 모델이에요!

하루에도 몇번씩 무선청소기를 이용하다보니 흡입력이 강하면서도

가볍고 작은 청소기를 구입하게 되었네요^^

 

청소기가 들어있는 상자를 열어보니 깔끔하게 비닐 포장 된 무선 청소기 세트와

품질보증서, 영어로 쓰여있는 설명서가 들어있었어요

 

자동차용 청소기 같이 생긴 일렉트로룩스 무선 핸디 청소기 라피도(ZB5106)를 잡아보니

손에 착감기는듯 하여 그립감이 괜찮았고 무게도 약 1kg 정도로 가볍게 사용할수 있었어요

특히 충전기 크기도 작고 5단계로 각도가 조절되어 보관이 편리하네요^^

 

청소기를 본격적으로 사용하기 전 본체와 먼지통 케이스, 필터를 분리해보았어요!

버튼 하나로 분리할수 있어 비교적 분리가 쉬운 제품이네요~

 

청소기 필터는 이중 필터구조로 외부필터는 작은 먼지로부터 모터를 보호하는 역할을 하고

내부(워셔블) 필터는 미세먼지를 걸러주어 깨끗한 공기를 배출하는 역할을 한데요

특히 필터 속에 위치한 손잡이를 몇번 당겨주면 필터에 붙은 먼지를

손쉽게 털어낼수 있는 점이 유용할듯 싶네요~

 

일렉트로룩스 무선 핸디형 청소기(ZB5106)만의 특징이라면

노즐을 길게 빼서 서랍이나 집안 구석구석을 청소할수 있는 점이애요!

은근히 유용하게 사용되네요^^

 

집에 미닫이 문이 있어 레일에 있는 머리카락과 먼지로 청소기 성능을 시험해보았는데

문틀 사이에 낀 먼지들을 노즐을 이용하여 비교적 쉽게 제거할수 있었어요!

크기는 작지만 은근히 흡입력이 좋네요!

 

일렉트로룩스 무선 핸디형 청소기 라피도(ZB5106)는 핸디형 청소기의 특성상

넓은 면적을 청소하기에는 헤드가 작아 불편하였지만

무게가 가볍고 크기도 작아 집안 구석구석을 청소하기에 최적의 조건을 갖추고 있었어요

단! 아무리 봐도 청소기의 생김새가 너무 못생겼네요^^;

 

이상 일렉트로룩스 무선 핸디형 청소기 라피도(ZB5106) 사용후기를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