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여행

쭈꾸미 볶음 세트 암사동 신소반 방문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매콤한 음식이 먹고싶어 암사동에 위치한 신소반에 다녀왔어요!

신소반은 쭈꾸미 볶음, 낚지볶음 등 매콤한 음식을 파는곳으로 세트 메뉴도 있어

여러가지 음식을 안시켜도 다양한 음식을 맛볼수 있어요~

 

신소반은 암사동 선사사거리 근처에 위치해 있는데 깔끔한 매장분위기가 마음에 드네요!

특히 좌식으로 음식을 먹는곳이라서 아이와 함께 식사를 하기에도 한결 수월했어요!

 

암사동 신소반 메뉴판이에요!

낚지볶음, 불향 쭈꾸미볶음, 불향제육볶음, 양푼갈비찜 등 다양한 세트 메뉴가 있었는데

쭈꾸미와 관련된 메뉴가 가장 많아 불향 쭈꾸미볶음(가격 : 11,000원) 2인분을 주문하였어요^^

참고로 세트음식은 쭈꾸미볶음, 도토리묵사발, 새우튀김, 쭈꾸미왕만두, 계란찜, 공기밥이에요!

 

음식을 주문하였더니 밥과 비벼먹는 나물과 샐러드가 나왔어요~

음식이 깔끔하게 나와서 좋네요^^

 

밥은 보리밥과 쌀밥 중 선택해서 먹을수 있는데 평소 잘 먹지 못하는 보리밥을 선택했어요!

나물과 쭈꾸미 볶음과 잘 비벼먹을수 있도록 양푼에 나와요~

 

보리밥이 나온 후 먹음직스러운 새우튀김도 나왔어요!

2인분에 2개만 주는건 아쉬웠지만 바삭한 튀김에 부드러운 새우속살이 잘 어우러져

맛있게 먹을수 있었어요! 특히 아이가 좋아하여 기분도 좋네요^^

 

드디어 세트의 메인음식 불향쭈꾸미 볶음이 나왔어요!

불향쭈꾸미볶음은 특이하게도 머리부분없이 다리부분으로만 구성되어있었고

쭈꾸미볶음만 먹었을땐 조금 맵게 느껴지네요~

 

처음 받았던 양푼 보리밥에 나물을 넣고 쭈꾸미볶음을 넣어 비벼먹었더니

쭈꾸미볶음의 매운맛도 조금 중화되어 맛있게 먹을수 있었어요!

밥은 리필이 가능하다고 들었지만 양이 많아 리필해서 먹진 못했네요^^

 

밥을 열심히 비비던 중 정말 맛있었떤 도토리묵사발이 나왔어요!

매콤한 쭈꾸미볶음밥과 함께 먹기에도 좋았지만

배만 덜 불렀다면 도토리묵사발에 밥을 넣어 묵밥을 먹고싶을 정도였어요!

 

세트에 포함되어있던 계란찜도 나왔는데 그냥 계란찜이네요;;

다른곳과 별다를바 없는 계란찜이니 PASS~

 

세트를 시키면서 어떤맛일지 궁금했던 쭈꾸미 왕만두도 나왔어요!

새우튀김과 같이 1인 1개라는 아쉬운점은 있었지만 간간히 쭈꾸미가 십혀서 쫄깃했어요!

만두속에 쭈꾸미 형태가 있을까 하여 만두를 찢어보았는데 너무 잘 다져져

만두속은 일반 만두와 별다를바 없는 모양이였어요^^

 

암사동 신소반에 위치한 불향쭈꾸미볶음 세트를 먹어본 결과 크게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에

다양한 음식을 맛볼수 있었고 음식이 대체적으로 맛있고 깔끔하게 제공되어

눈도, 입도 즐거운 저녁식사가 되었네요~^^

매콤한 음식이 드시고 싶을때 방문하시면 좋을듯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