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여행

길동 정동진 횟집 방문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오랫만에 전 직장 동료들을 만나기위해 길동 골목에 위치한 정동진 횟집을 방문했어요

길동 정동진 횟집은 골목에 위치해있어 길동을 종종 방문하는 편인데도

처음으로 방문하는 횟집으로 저렴한 가격으로 세트메뉴를 즐길수 있는 음식점이였어요!

 

길동 정동진 횟집은 다양한 회를 팔고 있지만 주로 2 ~ 3인용 세트(가격 : 28,000원원)

또는 3 ~ 4인용 세트(가격 38,000원)를 주문한다고 하네요~

참고로 2 ~ 3인용 세트는 곁들이 안주 6가지 + 알밥 + 회 + 소고기 + 연포탕 이고

3 ~ 4인용 세트는 곁들이 안주 6가지 + 알밥 + 회 + 산낙지 + 초밥 + 소고기 + 연포탕 입니다.

 

오랫만에 만난만큼 그동안의 회포를 풀어보고자 넉넉하게 3 ~ 4인용 세트를 시키고 기다리자

곁들이 안주(=스키다시) 6인방이 나왔어요!

횟집 곁들이 안주로 자주 등장하는 콘버터와 회무침, 샐러드, 해물파전 등 

다양한 곁들이 안주가 나왔고 다 먹은 후 또 달라고 하니 리필해주네요^^

 

 곁들이 안주와 함께 술을 한잔 기울이고 있을때 세트 중 하나인 알밥이 나왔어요!

퇴근 후 바로 만난만큼 배가고파 허겁지겁 먹다보니 금방 사라져 버렸네요~

알밥 양은 1인분 정도였고 맛은 크게 맛있지도 떨어지지도 않는 맛이였어요^^

 

두번째 세트 메뉴인 산낙지의 모습이에요!

양은 약 1 ~ 2마리 정도의 산낙지로 꼬물꼬물 움직이는게 싱싱해 보이네요~

 

메인음식이자 세번째 세트 메뉴인 광어회가 나왔어요!

광어와 우럭 중 선택할수 있는데 선택을 안했더니 광어회가 나와버렸네요^^;

광어회는 한입에 먹기좋은 크기로 잘라져있었고 신선하여 맛있게 먹을수 있었어요!

 

네번째 세트 메뉴 초밥이 나왔어요!

무슨 초밥인지 물어보진 않았지만 모양이나 맛을 봤을땐 광어회 초밥인듯 싶네요!

솔직히 초밥을 좋아하는 편이라 기대했던 메뉴였는데

맛은 그럭저럭 괜찮았지만 양이 너무 적어 아쉬웠어요^^

 

회와는 조금 어울리지 않는 메뉴인 다섯번째 세트 소고기(갈비살)가 나왔어요!

횟집에서 나오는 소고기인만큼 크게 기대하지 않았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개인적으로 이날 먹었던 세트 메뉴 중에서 가장 맛있게 먹었네요^^

 

마지막 세트 메뉴인 연포탕도 나왔어요!

연포탕에 들어있는 낙지도 맛있었지만 국물이 얼큰하면서도 시원하여 술안주로 제격이였어요

 

친구의 추천으로 처음 방문한 길동 정동진 횟집은

저렴한 가격으로 회와 소고기를 비롯한 다양한 음식을 맛볼수 있는점도 좋았지만

저렴하다고 맛이 떨어지거나 성의없이 나오지 않아서 더 좋았네요!

단! 음식 양이 조금 적은듯 한 점이 아쉬웠어요^^

지금까지 길동 골목속 숨은 맛집 정동진 횟집 방문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