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여행

왕십리 퐁듀 쭈꾸미 모짜르쭈 방문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오랫만에 대학친구와 만나 왕십리역 근처에 있는 모짜르쭈에 다녀왔어요

왕십리 모짜르쭈는 쭈꾸미와 함께 치즈퐁듀를 즐길수 있는곳으로

얼마전 방문했던 천호동 ing 석쇠쭈꾸미에서 먹었던 퐁듀 쭈꾸미의 맛이 생각나

두번 생각할 겨를 없이 음식점으로 들어가게 되었네요^^

 

왕십리 모짜르쭈의 모습이에요!

나름 심혈을 기울여 찍은 사진이지만 역광에 음식점을 제대로 알아볼수 없게 나와서

사진을 살짝 편집해서 올렸어요^^;

 

모짜르쭈의 대표 메뉴는 쭈꾸미(9,000원), 쭈꾸미삼겹(10,000원), 쭈꾸미 차돌(12,000원)로

매운맛 강도를 3단계로 조절하여 먹을수 있어요!

참고로 치즈퐁듀는 5,000원에 따로 팔고 있답니다~

 

대학 친구들과 같이 먹을 쭈삼 3인분과 치즈퐁듀를 시켰더니 몇가지 밑반찬이 나왔어요!

쌈을 싸먹을수 있는 깻잎과 마늘 외에는 별다른 밑반찬은 없었어요^^;

 

매운걸 잘 못먹는 친구가 있어 중간맛으로 주문한 쭈꾸미삼겹 3인분이에요!

삼겹살과 쭈꾸미가 정돈되어져 있어 음식이 깔끔하게 보이네요^^

 

쭈삼을 익히는 과정에서 처음의 정돈된 모습은 사라졌지만

매콤해 보이는 양념과 잘 어우러져 더욱 맛있게 보였어요^^

 

잘 익힌후 쭈꾸미를 먹어보니 쭈꾸미 특유의 냄새도 나지 않았고 삼겹살도 맛있었어요

참고로 중간맛인데도 약간 매콤하네요~

 

쭈꾸미 삼겹과 같이 먹기위해 시킨 치즈퐁듀의 모습이에요!

쭈꾸미 삼겹은 맛있었지만 치즈 퐁듀는 쭈삼을 찍어먹기에 너무 얇아 아쉬웠네요

치즈 층이 얇다보니 치즈가 금방굳어 쭈삼을 찍어먹기에 어려움이 따랐어요;;

 

깻잎에 무쌈을 올리고, 삼겹살과 쭈꾸미, 콩나물과 치즈를 잘 싸서 먹었더니

삼겹살의 담백함과 쭈꾸미의 쫄깃함, 매콤한 양념과 치즈의 고소함이 잘 어우러져

깻잎의 향과 함께 맛있게 먹을수 있었어요~!

하지만 여전히 치즈퐁듀라고 해놓고 퐁듀가 아닌점은 2% 아쉽네요!

 

왕십리 퐁듀 쭈꾸미를 먹을수 있는 모짜르쭈에 방문해본 결과 치즈퐁듀의 아쉬움이

머리속에서 떠나지 않았어요^^

그래도 전체적으로 음식은 맛있으니 왕십리 퐁듀쭈꾸미가 궁금하시다면 방문해보세요^^

이상 왕십리 퐁듀쭈꾸미 모짜르쭈 방문기를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