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여행

암사동 연탄 초벌구이 전문점 박가네 방문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암사동에 위치한 연탄 초벌구이 전문점 박가네에 다녀왔어요!

암사동에서는 나름 맛집이라고 소문난 곳이여서 '한번 가봐야지' 생각했었는데

드디어 다녀오게 되었네요~

 

연탄 초벌구이 전문점 박가네는 암사역에서 암사소방서 쪽으로 약 5분(300m)정도

걸어가다보면 도착할수 있어요!

스마트폰으로 찍었더니 역광때문에 사진이 제대로 안나왔네요^^;

 

박가네에서는 초벌구이된 불고기, 삼겹, 목살, 항정살, 돼지갈비 등을 먹을수 있어요

불고기류 가격은 10,000원, 그외 육류는 12,000원으로 크게 부담되는 가격은 아니네요~

 

가족과 함께 먹을 연탄초벌 매운불고기(10,000원) 2인분을 주문하였더니

엄청 다양한 밑 반찬이 나왔어요!

계란찜, 돼지 껍데기, 오징어 초무침, 게장 등 먹음직 스러운 반찬들이 많이나오네요!

개인적으론 게장이 가장 맛있었어요^^

 

밑반찬을 먹으며 기다리니 메인음식인 연탄초벌 매운불고기가 나왔어요!

아무래도 사람도 많았고 초벌구이에 걸리는 시간이 있어 조금 늦게 나오네요~(약 10분정도)

고기에 매운 양념도 잘 배어있고 불 향(?)도 느껴져 맛있게 먹을수 있었어요~

참고로 돼지고기의 원산지는 국내산이랍니다~

 

불고기 양도 은근히 많아 저와 와이프, 아들과 같이 먹기에 양도 충분하였지만

뭔가 살짝 아쉬워 철판볶음밥(1인분 2,000원)도 2인분 시켰어요~

볶음밥은 특별히 맛있거나 맛없는 느낌은 못 느꼈네요~

 

매장 곳곳에 어렸을적 보던 검정고무신 그림도 그려져 있어 보는 즐거움도 있었어요!

 

암사동 연탄 초벌구이 전문점 박가네에 방문해본 결과 밑반찬도 다양하고 음식도 맛있었지만

무엇보다 사장님을 비롯한 일하시는 분들이 친절하여 기분좋게 먹을수 있었어요~

이상 암사동 연탄 초벌구이 전문점 박가네 방문기를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