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여행

치즈퐁듀에 찍어먹는 쭈꾸미 천호동 ing 석쇠쭈꾸미 방문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퇴근후 와이프와 아들과 함께 천호동에서 만나서 요즘 쭈꾸미 맛집으로 핫한

천호동 ing 석쇠쭈꾸미에 다녀왔어요!

비가 주르륵 주르륵 내리는 날이였지만 맛집을 향한 열정은 오늘도 계속 되었네요!

 

쭈꾸미 집 치고 모던한 분위기의 인테리어를 연출하고 있는 ing 석쇠쭈꾸미에 갔을때는

이미 음식점이 가득 차 30분이나 기다려야 했어요!

평소 천호 쭈꾸미 골목에서 철판에 먹는 쭈삼(쭈꾸미 삼겹살)을 많이 먹었었는데

석쇠에 구운 쭈꾸미 맛은 어떨지 궁금해지네요^^

 

오랜 기다림끝에 자리에 앉아 메뉴판 사진을 찍었는데 글씨가 잘 안보이네요;;

ing 석쇠쭈꾸미의 주 메뉴는 석쇠 쭈꾸미(만원/1인분)와 철판 쭈꾸미(만원/1인분)로

철판쭈꾸미는 많이 먹어본 만큼 와이프와 함께 먹을 석쇠쭈꾸미 2인분을 주문했어요~!

 

음식을 주문하고 기다리자 콘버터와 삶은계란, 누릉지탕과 다양한 밑반찬이 나왔어요

ing 석쇠쭈꾸미 매장 한편에 셀프코너가 마련되어있어 밑반찬과 삶은달걀은 무한리필이 가능했어요!

눈치 안보고 무쌈과 깻잎을 실컨 먹을수 있었네요~

 

오늘의 메인음식 석쇠쭈꾸미의 모습이에요!

쭈꾸미와 떡, 소세지가 매운 양념 옷을 입고 초벌구이되어 나와서

자리에서 따로 조리할 필요 없이 바로 먹을수 있었어요^^

참고로 매운맛 강도는 1단계 :매운맛, 2단계 얼큰매운맛, 3단계 : 매운맛폭탄으로 나눠져 있어

선호하는 맛으로 조절할 수 있어요!

너무 매우면 못먹을듯 하여 중간인 2단계로 주문하였는데 적당히 매우면서 맛있네요! 2단계 추천~

 

석쇠 쭈꾸미 자체로도 맛있었지만 치즈퐁듀에 찍어서 먹어보고 싶어 치즈퐁듀(5천원)도 주문했어요

테이블에서 고체열료로 가열하며 녹는 치즈를 보는것도 은근히 잼있네요^^

 

치즈가 어느정도 녹았을때 쭈꾸미를 치즈퐁듀에 찍어먹어봤어요!

쭈꾸미 양념의 매운맛과 치즈퐁듀의 고소함이 만나 맛의 신세계를 제공해 주었어요!

매운맛을 중화시켜주는 치즈불닭과는 비교도 되지 않을만큼 맛있으니 석쇠쭈꾸미를 드신다면

꼭~ 꼭~ 치즈퐁듀와 함께 드세요!

 

참~ 아이에게 줄 폭탄양푼 주먹밥(3천원)도 주문했었어요!

마요네즈가 들어있어 마치 참치김밥을 먹는듯한 착각을 불러 일으키네요!

 

[ing 석쇠쭈꾸미 주소 : 서울시 강동구 성내동 12-25]

 

맛집 포스팅을 할때 저마다 다른 맛을 볼수 있어 긍정적으로 쓰긴 하지만

ing 석쇠쭈꾸미는 요즘 먹어본 음식 중에서도 BEST에 들정도로 맛있고 특이했어요!

맛집을 좋아하신다면 강추 드립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