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여행

전주 중화산동 동창갈비 방문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얼마전 가족과 전주 여행중 전주에 사는 지인이 추천한 동창갈비에 방문했어요

돼지갈비가 워낙 맛있는 음식이다 보니 어느집이나 가도 맛있겠지만

전주 중화산동에 위치한 동창갈비는 양념이 자극적이지도 않으면서

입에 촥~ 감기는 맛이... 오랫만에 맛있는 갈비를 먹을수 있었네요!

 

동창갈비는 꽤 많은 사람들을 수용할수 있는 음식점이지만

초저녁 시간에도 불구하고 발딛을 틈 없이 붐비고 있었어요^^;

 

동창갈비 메뉴판을 보니 다른 갈비집과는 조금 다른점을 볼수 있었어요

동창돼지갈비(갈비+전지), 동창돼지고기(전지)... 갈비도 취향대로 부위를 골라 먹을수 있네요^^

그래도 갈비는 뜯어야 제맛이란 생각에 동창 돼지갈비를 시켰습니다!!

 

동창갈비에서 나온 밑반찬은 된장찌개, 상추겉절이 등 다른 갈비집과 비슷한 수준이였어요

전주이기때문에 상다리가 부러질 정도의 반찬을 기대했지만 약간 아쉽네요^^;

 

드디어 전주에서도 맛있다는 갈비집... 동창갈비의 돼지갈비 맛을 볼 시간이 왔어요!

갈비의 순수한 맛을 보기위해 빛깔좋은 돼지 갈비를 하나 골라 양념없이 먹어보았어요

짜지도 싱겁지도 않은 적당한 양념 맛에 부드러운 갈비가 어우러져

쌈장에 찍지 않아도 맛있게 먹을수 있었어요!

하지만 너무 기대가 컸는지 소문처럼 특별한 맛집이라고 하기에는 2% 부족해 보이네요

요염

 

손님이 어느정도 빠져나갔을때 추가로 돼지갈비를 더 시키니 초벌구이된 갈비를 갖다주셨어요

주인아저씨 曰 : 너무 빠쁘면 안되지만 적당히 바쁠때면 원하는 사람에 한하여

초벌구이 한 돼지갈비를 가져다 주신다고 하네요^^

전문가의 손길이 느껴져서인지 초벌구이 한 돼지갈비가 더 맛있네요^^;;

 

후식으로 주문한 국수와 물냉면이에요!!

갈비를 먹은후 시원하게 먹는 물냉면도 맛있었지만 지인이 시킨 국수가 정말 끝내줬어요

솔직히 갈비보다 국수가 더 맛있게 느껴졌네요^^;

 

전주 중화산동에 위치한 동창갈비에 방문해본 결과 갈비를 먹기위해 전주까지 찾아가기에는

조금 부족한 맛집이였지만 전주에 갈일이 있으면 다시 한번 가고 싶은 맛집이네요!

지금까지 전주 중화산동에 위치한 맛집 동창갈비 방문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