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여행

샤브샤브와 샐러드바의 만남 강동아트센터 미스터 그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강동 아트센터에 위치한 뷔페식 샤브샤브 음식점 미스터 그린에 다녀왔어요

"샤브샤브와 샐러드바가 잘 어울릴까?"라는 의문을 갖고 음식점에 방문했지만

막상 가보니 샤브샤브의 단순할수 있는 맛을 샐러드바의 다양한 음식들이 보완해주고 있어

특이하면서도 더 맛있게 샤브샤브를 즐길수 있었어요!

지금부터 샤브샤브와 샐러드바의 특이한 조합을 만날수 있는 MR. GREEN 투어를 시작할께요!

 

강동아트센터 입구 근처에서 본 미스터 그린의 모습이에요!

기존에는 한정식집이 있었던 자리였는데 올해 4월 25일에 미스터 그린이 오픈했다고 하네요!

강동아트센터에 다양한 조경시설과 어우러져 음식점이 더욱 멋스럽게 보였어요^^

 

미스터 그린은 샐러드바를 즐길수 있는 반면 메뉴선택의 자유는 없었어요^^

뷔페식 샤브샤브를 즐길수 있기때문에 사람수대로 가격을 받고있네요!

성인 : 14,900원 (중학생 부터), 어린이 : 8,800원 (초등학생), 소인 : 4,500원 (만 3 ~ 7세)

 

이제부터 본격적으로 미스터 그린의 샐러드바를 살펴볼께요

샐러드바 1. 샐러드와 과일, 샤브샤브 육수에 넣을 각종 채소와 버섯류

 샐러드바 2. 탕수육과 볶음우동, 떡복이와 튀김, 식빵피자 등 다양한 먹거리

샐러드바 3. 밑반찬과 칼국수 재료, 죽 재료

샐러드바 4. 커피와 음료수, 각종 과자와 조각 케익

 

미스터 그린 샐러드바에는 기대했던것 보다 다양한 음식들이 있었어요!

각종 밑반찬과 채소, 과일 뿐만 아니라 탕수육, 피자 등 다양한 먹거리,

샤브샤브를 즐긴후 육수에 끓여먹는 칼국수와 죽도 무한리필로 먹을수 있었어요^^

 

미스터 그린에서는 1인당 80g의 고기가 제공되고 있어요! (성인기준, 고기 추가 1인분 3,000원)

일반적인 샤브샤브 집에서 제공되는 양이 1인당 60 ~ 130g 정도이니 적당한 편이네요^^

 

샤브샤브 맛은 어디를 가도 비슷비슷 하지만 미스터그린에서는

샐러드바에서 골라온 채소와 버섯류를 개인 취향대로 넣어 먹을수 있는점이 참 좋았어요!

 

샤브샤브를 다 먹은 후에는 샐러드바에서 면(칼국수 면, 라면)과 유부, 어묵 등을 골라와

칼국수도 만들어 먹을수 있고 계란과 밥, 다진 채소를 가지고와 죽도 만들어먹을수 있어요

칼국수와 죽 모두 개인 취향대로 무한리필로 먹을수 있다는 점~!

이상하게 뷔페나 샐러드 바가 있는 음식점만 가면 배가 터질정도로 먹어버리네요^^;

 

지금까지 샤브샤브와 샐러드바를 동시에 즐길수 있는 미스터 그린 방문기였습니다.

개인적인 경험상 샤브샤브는 어디를 가도 맛있었기때문에 특별한 맛집으로 소개하진 못하지만

샤브샤브와 샐러드바의 특별한 조합을 만날수 있어 간혹 방문하면 좋을듯 싶네요!

맛있는 여행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