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여행

매운 음식 찾아 삼만리 천호동 짚신 매운갈비찜 방문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단톡방에서 친구들과 대화를 나누다 매운음식을 먹고자 천호동에 급모임을 갖었어요!

천호동에서 어슬렁 어슬렁 매운음식을 파는 음식점을 찾아다니다가 눈에 띈 짚신 매운갈비찜...!

상호부터 매운갈비찜이니 엄청나게 매운맛을 기대하며 가게로 들어갔어요!

 

원래 체인점은 음식점만의 특별한 점이 없어서 좋아하지 않는 편인데

오로지 매운음식을 먹기위해 모임을 갖었기때문에 프랜차이즈와 상관없이 방문하게됬네요^^

 

매운소 갈비찜이 먹고싶었지만 주머니 사정을 고려하여

매운돼지갈비찜(1인분 9,500원)을 주문하였어요!

열심히 살다보면 언젠가 소고기를 부담없이 먹을때가 오겠죠슬퍼3

 

메뉴를 주문하자 간단한 밑반찬이 들어왔어요!

프렌차이즈기때문에 특별히 맛좋은 밑반찬은 기대할수 없네요!

계란찜은 따로 주문한건지 기본적으로 주는건지 기억이...;;

 

매운음식을 먹기전 속을 보호하기위해 주먹밥(1인분 3,000원)도 주문하였어요!

개인적으로 완성된 주먹밥을 원하지만 스스로 만들어 먹어야 되네요^^

그래도 먹어두면 든든하니 좋아요!

 

드디어 등장한 매운돼지갈비찜~!

즉석에서 먹기좋게 뼈를 발라주는점은 참 좋았어요!

짚신 매운갈비찜에서는 매운맛 강도(100%, 70%, 50%, 30%, 20%, 10%)를 조절할수 있는데

얼마전 신천 해주냉면의 매운맛에 디여서 70% 맵기의 돼지갈비찜을 주문했어요

맛있게 매운맛을 기대하며 갈비찜을 하나 집어 먹었더니...

하하

안매워도 너~~~~ 무 안매웠어요!

매운 음식을 먹기위해 방문한 친구들과 단체 멘붕~!

 

처음엔 국물이 졸아들지 않아서 안매운줄 알고 계속해서 국물을 조렸지만 매워지질 않았어요

결국 최후의 방법으로 캡사이신을 주문하여 찍어 먹게되었네요!

슈퍼맨

다행히 최후의 방법이 통해 모임의 취지를 살려 매운음식을 먹을수 있게 되었네요!

 

천호동 짚신 매운갈비찜에 방문해본 결과 하나도 안매웠어요!

매운음식을 먹기위해 짚신 매운갈비찜에 방문한다면 꼭 100%를 시켜야 될듯 싶네요!

비록 맵진 않았지만 갈비찜이 맛있어서 친구들과 웃으며 헤어질수 있었어요!

이상 기대보다 매운맛이 부족했던 천호 짚신 매운갈비찜 방문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