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여행

고명얹은 예쁜 삼계탕이 있는 전주 광주리가든 방문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맛있는 음식이 가득한 전주에서 올 여름을 이겨낼 삼계탕을 먹기위해

전주맛집으로 지인에게 추천받은 광주리가든에 방문했어요

전주 덕진구 팔복동 공단 외각지역에 위치한 광주리가든은 평일에 사람이 많아 예약 없이는

음식을 맛보기 힘들다고 하였지만 주말에 방문하니 별 기다림없이 바로 음식을 맛볼수 있었어요!

 

광주리 가든을 알리는 간판이 없었다면 일반 가정집으로 보일듯 싶은 가게 모습이에요

주차장도 상당히 넓게 준비되어있지만

복날과 평일 점심시간에는 이 넓은 주차장이 가득찬다고 하니 음식맛이 기대되네요!

 

광주리 가든에서는 닭도리탕, 삼계탕, 백숙 등 주로 닭요리를 팔고 있었어요

보신탕 등 복날 음식도 팔고 있었지만 먹지 않기때문에 PASS~!

 

자리를 잡고 음식을 주문하였더니 7가지 정도의 밑반찬이 나왔어요!

그릇에 정갈하게 담아져 나오니 더욱 맛있게 보여지네요^^

 

주문한 삼계탕(가격 : 12,000원)이 나왔는데 삼계탕 위에 올라간 고명의 모습이 예뻐보이네요

'보기좋은 떡이 먹기도 좋다'는 속담이 있듯이 비주얼에도 상당히 신경쓴 모습이에요^^;

 

삼계탕에는 한약제도 많이 들어있어 먹으면 건강해질듯 싶네요...^^

닭고기의 육질도 부드럽고 깊은 국물맛과 잘 어우러져 맛있게 먹을수 있었어요!

 

삼계탕을 먹고 넘치는 힘을 주체하지 못한채 아들과 조카와 함께 광주리 가든의 넓은 마당에서

얼음땡을 하며 뛰어놀다보니^^; 한쪽 구석에 텃밭이 있었어요!

확실하진 않지만  아마도 여기서 반찬 재료를 공수하는듯 싶어요^^

 

맛있는 음식이 가득한 전주답게 광주리가든에서도 맛있는 삼계탕과 밑반찬을 즐길수 있었어요

무더운 여름도 다가오는데 삼계탕 한그릇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