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여행

[길동 한정식집] 이천쌀밥 한상 방문 후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길동 사거리 근처에 위치한 한정식집 이천쌀밥 한상에 다녀왔어요

이천쌀밥 한상은 음식이 화려하고 반찬 가지수가 많은 한정식은 아니지만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한정식을 즐길수 있고 음식도 맛있고 깔끔하게 나와서

어른들과 함께 방문하기에도 괜찮은 장소인듯 싶어요! 

이천쌀밥 한상이 위치한 건물 1층과 2층에는 내고향 횡성한우 정육식당이 위치해있고

엘레베이터를 타고 건물 3층에 가면 이천쌀밥 한상에 도착할수 있어요!

매장이 넓고 쾌적하여 음식을 편안하게 즐길수 있고

1인당 15,000원(점심기준)으로 보리굴비 한정식을 즐길수 있었어요

이천쌀밥 한상에서 보리굴비 한정식을 시키면 나오는 밑반찬들이에요!

청국장, 들깨죽, 전 등 다양한 밑반찬들이 정갈하게 나오네요^^

보리굴비 한정식에 나오는 메인 음식들이에요

어류인 굴비와 가재미, 육류인 보쌈 부터 밥도둑 간장게장과 손이많이 가는 잡채까지

다양한 한식이 나와 골라먹는 즐거움을 느낄수 있었어요!

밥도 뜨거운 돌솥에 담겨져 나와 밥을 덜어내고 물을 부어 누룽지를 만들어 먹을수 있어요

보리굴비 한정식 한상 전체 사진이에요

고가의 한정식에 비해 반찬 수가 떨어지고 화려한 요리는 없지만

1인당 15,000원의 가격으로 한식을 푸짐하게 먹을수 있어 좋았어요

맛있는 한정식을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수 있는 이천쌀밥 한상은

길동역과 길동 사거리 사이의 대로변에 위치해 있고,

주차시설이 잘 갖춰져 있어 차를 이용해 방문하기에도 수월하네요!

 

한정식이 생각나거나 다양한 반찬을 즐기고 싶을때 방문하면 좋을듯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