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여행

춘천 닭갈비 골목 맛집 우미 닭갈비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춘천에 방문하면 꼭 먹어봐야 할 음식인 닭갈비를 먹기위해 명동 닭갈비 골목에 방문했어요!

닭갈비를 좋아하는 편이라 서울에서도 종종 먹었었는데

오랫만에 춘천에서 닭갈비를 먹을수 있다는 생각에 춘천에 도착하자마자 군침이 돌더라고요^^

닭갈비 골목 입구에 춘천 명동 닭갈비 골목을 알리는 표지판이 큼지막하게 자리잡고 있어요

많은 사람들이 표지판 앞에서 인증샷을 찍기도 하네요^^

 닭갈비 골목에 들어서면 수많은 닭갈비 가게가 있지만 즐겨보는 무한도전 촬영집이기도 하고

대학생 시절부터 종종 방문했던 우미 닭갈비에서 닭갈비를 먹기로 했어요!

연휴기간이라 그런지 점심시간이 지났는데도 불구하고 30분정도 줄을 서서 기다렸네요;

음... 예전에는 1인분에 만원이 안되서 돈없는 대학시절 즐겨찾았던 곳인데

닭갈비의 인기와 함께 가격까지 올랐네요;;

기본적인 밑반찬은 동치미와 상추밖에 없고 오로지 닭갈비 맛으로만 승부하는듯 해요^^;

주문을 하고 약 10분정도 기다리니 보기에도 먹음직스러운 닭갈비가 나왔어요

닭갈비의 식감도 좋고 매콤한듯 하면서도 달콤한 양념이 닭갈비의 풍미를 더해주네요!

닭갈비를 먹은 후 철판에 볶아먹는 볶음밥도 별미여서 닭갈비는 사람수보다 적게 시켰어요!

닭갈비를 어느정도 먹은후 막국수와 볶음밥을 먹었어요!

괜히 춘천 막국수라고 하는게 아닐정도로 정말 맛있었고 볶음밥도 맛있게 먹었어요

연휴기간이 끝나면 다이어트 좀 해야겠네요^^;;

명동 닭갈비 골목 근처 지하주차장이 있고 닭갈비를 먹으면 1시간 무료이용권을 주니

자동차를 이용해 방문하기도 편리하네요!

춘천 패션의 중심지 답게 쇼핑시설도 잘 갖춰져 있어 닭갈비를 먹은 후

춘천 명동을 구경하시는것도 좋을 듯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