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아이와 함께 국내여행

잠실 메이플스토리 아트벌룬 프로젝트 2018 방문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Maplestory Art Balloon Project 2018


잠실 롯데월드몰과 석촌호수 사이의 잔디밭에서 5월 1일에서 5월 22일까지

진행되는 메이플스토리 아트벌룬 프로젝트에 아이와 함께 다녀왔어요~

잠실 롯데월드몰 뒷편에서는 종종 갖가지 행사를 진행하고 있긴하지만

요즘 바쁜 사회생활과 집안일들로 방문하지 못하다가 오랫만에 방문했더니

장수게임 중 하나인 Maplestory Art Balloon Project 2018을 진행하고 있었네요

나름대로 게임을 즐기는 편이지만, 메이플 스토리는 플레이해본적이 없기때문에

큰 기대 없이 아이들과 방문하였지만, 귀여운 캐릭터 풍선들과

캐릭터 탈을 쓴 분들이 즐거움을 더해주고 있어,

잠시나마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수 있었어요~

메이플스토리 아트벌룬 프로젝트 2018에서 

가장 큰 규모의 풍선인 골렘의 모습이에요.

약 10m는 되보이는 풍선의 크기덕분에 가까이서는 앵글에 담기지도 않았네요.

사진에서는 아담해 보이지만 결코 작지않은 크기의

슬라임과 뿔버섯의 모습이에요.

참고로 캐릭터 이름을 모르기때문에 인터넷에서 찾아서 캐릭터 이름을 

올리고 있긴 하지만 틀릴수도 있어요~

아이가 눈동자가 없다며 같이 사진찍기를 거부하던 페페와

먹으면 몸이 2배로 커질듯한 주황버섯의 모습이에요!

매직으로 페페의 눈동자를 그려주고 싶었네요

마지막으로 행사의 주인공으로 보여진 핑크빈의 모습이에요

귀엽게 생긴 외모와 달리 메이플스토리에서는 보스라고 하네요;;

행사가 종료되기 3일전에 방문한 메이플스토리 아트벌룬 프로젝트 2018의 경우

일부러 찾아가서 볼만큼 볼거리가 많거나 즐길거리가 많은 행사는 아니였지만

아이 사진을 찍어주며 즐거운 시간도 보내고,

아트벌룬 프로젝트라는 명칭에 걸맞게 핑크빈 풍선과

아이가 좋아하는 스티커도 받을수 있어서 가족과 행복한 한때를 보낼수 있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