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여행

방이동 먹자골목 (55cm 육회초밥) 고요남 방문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방이동 먹자골목 고요남 방문기


직장생활의 스트레스를 풀기위해 퇴근 후 방이동 먹자골목에서

대학친구와 번개 술모임을 즐기게 되었어요~

워낙 급작스럽게 만남을 진행하다보니 어떤 메뉴로 저녁을 즐길까 고민하다가

'55cm육회초밥'이라는 문구에 끌려 

고요남(고기요리하는 남자)에 방문하게 되었답니다.

송파구청 방향에서 방이동 먹자골목에 들어오게되면

금방 찾을수 있는 고요남의 모습이에요~

매장규모가 상당한데도 불구하고 자리가 많이 차있었네요~

몇가지 메뉴가 있었지만 육회초밥이라는 문구에 끌려 방문한만큼

고민없이 55센치 한우육회초밥을 선택하게 되었어요~

한우육회초밥은 22,000원으로 그럭저럭 적정한 가격인듯 싶어요

육회를 기다리는 중 등장한 밑반찬이랑 소고기(?)국의 모습이에요~

사진에서 보여지듯이 소고기국은 너무 부실하네요~

주문한지 약 20여분만에 나온 55cm 육회초밥의 모습...

가로길이는 55cm정도 되어보이지만 세로는 일반 초밥에 비해 조금 작았네요;

어쨋든 허기짐을 안고 육회초밥을 한번 먹어봤는데

육회에 간이 적당했고 신선해서 기대보다 맛있게 육회초밥을 즐길수 있었어요!

[고요남 방이점 주소 : 서울 송파구 오금로11길 10 1층]

고요남 방이점에 방문해본 결과 사람이 많아서 조금 정신없었고,

밑반찬이나 소고기 국이 부실하긴하였지만

처음부터 목표로 잡았던 육회초밥은 맛있게 즐길수 있어서

나쁘지 않은 번개모임을 즐길수 있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