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여행

천호동 맛집 안녕식당 리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천호동 안녕식당 방문기

 

먹거리가 많은 천호동이지만 줄서서 먹는 장소는 그리 많지 않은데요~

오늘은 천호동에서 몇 안되는 줄서서 먹는 맛집... 안녕식당에 다녀왔어요!

안녕식당이라는 정감있는 상호때문에 한식집인줄 알았지만

일본식 짬뽕과 돈부리로 유명한 일식집이였어요;;

코오롱상가 근처 골목에 숨어있어서 와이프의 추천이 아니였다면

이런 음식점이 있는지도 모를뻔했네요;;

안녕식당의 메뉴판이에요~

토요일 점심시간 즈음에 도착했더니 앞에 5팀(약 30분)이 기다리고 있었어요~

웨이팅판에 이름과 주문할 메뉴를 함께 적어두고 기다렸더니

메뉴 확인과 함께 자리를 안내해줘서 입장할수 있었네요~

자리를 잡고 앉으니 기본적인 밑반찬(?)인 장국이 나왔어요~

김치랑 단무지는 먹고싶은만큼 덜어먹을수 있게 테이블에 놓여있답니다.

일식당이여서 그런지 반찬은 별로 없네요;;

아이에게 먹이기위해 주문한 사이드메뉴 치즈감자고로케(4,500원)에요~

넓적한 감자고로케에 치즈로 토핑되어있는 치즈감자고로케는

겉은 바삭하면서 속은 부드러운 감자의 식감과 함께 치즈가 주욱주욱 잘 늘어나서

먹는 즐거움을 더해주는 메뉴였어요~

정작 아이보다는 어른이 더 맛있게 먹었네요;;

제가 먹기위해 주문한 가츠동(등심돈까스 덮밥 6,500원)이에요~

다른 일식당에서 먹은 가츠동보다 짜지 않아서 좋았고

두틈한 등심에 얇은 튀김옷이 입혀져 있어서 느끼하지 않게 먹을수 있었어요;

자극적이지 않으면서 가츠동맛을 잘 느낄수 있었던 메뉴였네요~

한낮부터 술이 먹고싶어지게 만든 안녕식당의 대표메뉴...

안녕짬뽕(일본식 짬뽕 8,500원)의 모습이에요~

테이블당 한그릇만 주문가능한 안녕짬뽕이 나오면 일단 크기와 양에 압도되고,

얼큰한 국물맛이 끝내주는 짬뽕이에요~

얇으면서 쫄깃한 면발도 부담없이 맛있게 먹을수 있었고,

오징어, 차돌박이 등 각종 재료가 잘 어우러져서 왜 대표메뉴인지 알듯한 음식이였네요

천호동 안녕식당 주소 : 서울시 강동구 천호동 409-34 (코오롱상가 근처 골목)

 

와이프의 추천으로 천호동 맛집이라고 불리우는 안녕식당에 방문해본 결과

방송에 나온집도 아니고, 골목에 위치해서 찾기도 힘든데

'왜 줄서서 먹는지' 어느정도 이해가 되었어요~

 

가격대비 양도 괜찮고 대체적으로 음식이 맛있어서

천호동에 올때면 줄서서 기다리더라도 종종 먹을듯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