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배달 맛집

도미노피자 신메뉴 와규앤비스테카 시식후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도미노피자(Domiono's Pizza) 와규앤비스테카 리뷰

 

도미노피자에서 오랫만에 신제품이 출시되어 주말 가족과 함께 먹어보았어요~

이번에 도미노피자에서 출시된 신제품은 와규앤비스테카로

피자 이름에 와규가 들어가서인지 고기 성애자인 저로써는 큰 기대를 가질수 밖에 없었네요

요즘 응팔과 구르미 그린 달빛으로 매우 핫한 박보검씨가 인쇄되어 왔어요~

얼마 전까지만해도 김우빈씨가 도미노 피자 모델이였던듯 한데...!

역시 인기는 돌고 도는듯한 느낌이 드네요!

주문하기 전 피자 이름에서부터 큰 기대를 가지게 했던

도미노 피자 신메뉴 와규앤비스테카의 모습이에요~

조금 찌그러졌지만 한눈에보기에도 고기가 엄청 많아보이네요^^;

한동안 쉬림프 등 해산물 피자가 인기를 끌어서 고기피자의 길이 막혔었는데~

개인적으론 참 반가운 신메뉴였어요!

이번 도미노피자 와규앤비스테카에서 가장 핵심이라고 할수 있는

비스테카의 모습이에요~

이탈리아식 로스팅 비프를 얇게 슬라이스하여 부드럽고 담백한 맛이 가득하다고 적혀있는데

음...! 개인적으론 짭짤하면서 담백한 느낌이 부드러운 육포같았어요~

모 이런저런 소스랑 어우러져서 맛있긴 하네요!

뭔가 조금 아쉬웠던 와규 크럼블의 모습이에요~

고급 소고기라고 알려진 와규를 크럼블 형태로 토핑해놓은 와규 크럼블은

다른 토핑들의 맛에비해 와규의 풍미보다는 짧짤한 맛만 내고 있었어요;;

와규앤비스테카에는 비스테카와 와규 크럼블 외에

5가지 이탈리안 치즈(로마노크림치즈, 프로볼로네, 보코치니, 모차렐라, 파르메산 치즈)가

토핑되어있다고 하는데 쫄깃한 모차렐라와 짭짤한 파르메산치즈밖에 맛을 모르기때문에

어떤 부위에 어떤 치즈가 토핑되어있는지는 알기 어려웠네요~

비스테카와 와규크럼블, 5가지 이탈리안치즈와 소스들이 어우러진

도미노피자 신메뉴 와규앤비스테카를 시식해본 전체적인 느낌은

우선 소고기의 다양한 맛을 충분히 느낄수 있어서 개인적으론 만족스러웠답니다.

 

한가지 아쉬운점을 꼽으라면 비싼 와규의 맛을 살리지 못한 점이

2% 정도 아쉬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