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배달 맛집

도미노피자 신제품 더블크러스트 치즈멜팅 피자 후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더블크러스트 치브멜팅 피자 시식후기


불금 저녁 어떤음식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도미노피자 신제품 더블크러스트 치즈멜팅 피자를 주문해보았어요!

평소 도미노 피자를 좋아해서 신제품이 나올때마다 한번씩 맛보곤 하는데

더블크러스트 치즈멜팅피자를 드디어 맛보게 되었네요^^

주문한지 채 30분이 되기전 도착한 도미노 '더블크러스트 치즈멜팅' 피자에요

도미노 피자 모델인 송중기씨가 인쇄된 박스에 포장이 되어있네요~

배고픈 마음에 빠르게 개봉박두~

도미노 피자의 '와규앤비스테카', '킹프론씨프드'와 비교하면 뭔가 허전해보이지만

수수해(?) 보이는 겉모습과 달리 나름 특징있는 피자에요!

피자 겉모습을보고 처음에 실망할뻔 했네요;;

도미노 피자의 이번 신제품인 '더블크러스트 치즈멜팅'피자의 가장 큰 특징은

씬도우 사이에 들어있는 치즈(페터크림치즈)에요

바삭한 식감을 느낄수 있는 씬도우 사이에 부드러운 크림치즈가 발라져있어서

많이 먹어도 배부르지 않으면서도 부드럽고 담백한 치즈의 맛을 충분히 느낄수 있었어요!

도우 사이에 들어있는 페터크림치즈외에도 허니로스트햄과 갈릭비프 등

토핑이 되어있어서 심심하지 않게 먹을수 있었어요;

하지만 도우 사이에 있는 페터크림치즈가 아니였다면 32,900원(라지기준)이라는 돈이

상당히 아까울 정도로 특징도 없고 맛도 심심한 피자가 될듯한 생각이 지워지진 않았어요!


어쨋든 도미노피자 신제품 '더블크러스트 치즈멜팅' 피자를 맛본 결과

도우사이에 치즈가 들어있는 아이디어만큼은 신선하였으나,

가격대비 맛이 심심하여 한번 맛본걸로만 만족하고 싶은 피자였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