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여행

굽은다리역 무한리필 삼겹살 삼겹춘추시대 방문후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굽은다리역 근처 홈플러스에 장을 보러갔다가

근처에 있는 무한리필 삼겹살집... 삼겹 춘추시대에 다녀왔어요

무한리필 삼겹살 등 무한리필 음식점이 주변에 많이 생기는걸로 봐서

한편으론 기분이 좋지만 요즘 경기가 안좋다는 생각이 많이들기도 하네요!

굽은다리역 근처에 위치해있는 삼겹춘추시대의 모습이에요

음식점 외부에서도 무한리필 삼겹살집임을 쉽게 알아볼수 있을정도로

무한이라는 점을 강조한 음식점 외부인테리어였어요!

메뉴는 초벌숙성 삼겹살 단일 메뉴로

성인 기준 9,900원, 5세 ~ 미취학 아동 4,000원에 무한제공하고 있답니다.

자리를 잡고 앉아 인원수를 말해주니 밑반찬이 나왔어요!

참고로 밑반찬들은 셀프로 계속 가져다 먹을수 있어요~

밑반찬을 맛보고 있을때 나온 떡갈비와 초벌 삼겹살의 모습이에요!

두꺼운 삼겹살 비주얼이 한줄만 먹어도 배부를듯 하네요!

잘 달궈진 불판위에 삼겹살과 떡갈비를 올려놓고 잘 구웠어요!

노릇노릇하게 익은 삼겹살이 맛있어보였답니다!!

무한리필 삼겹살임에도 비주얼만큼은 극강을 보여주었어요^^

굽기전에는 떡갈비였지만 굽다보니 동그랑땡만큼 작아진 떡갈비를 먹어봤어요!

부드러운 육질에 촉촉하게 육즙이 베어있었지만 살짝 짠 느낌이 들었어요!

그래도 맛있었지만 only 한번만 제공되어 아쉬웠어요^^;

이번에는 삼겹춘추시대의 메인이라고 할수 있는 노릇노릇하게 구워진 삼겹살을 먹어봤어요!

무한리필이지만 고기가 그럭저럭 맛있어서 배가 산만해지도록 리필하여 먹었네요!

하지만 너무 많이 먹은건지... 나중에는 조금 질리는 기분이.... 기분탓이겠죠^^;

 

어쨋든 삼겹살 1인분 정도 되는 가격으로 배부르게 삼겹살을 먹을수 있었고,

깔끔한 분위기의 음식점에서 편하게 먹을수 있었던점은 좋았지만...

조금만 더 맛있었다면 좋았을텐데... 아주 조금 아쉬움이 남는 집이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