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아이 장난감

미래에서 온 고릴라 카봇 우가바 선물 후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아이의 4번째 생일을 축하해주기위해 고모가 신상카봇인

미래에서 온 고릴라 카봇 우가바를 선물해 주었어요~

케이캅스, 기가세븐에 이어 우가바까지... 아이들에게 생일은 참 좋은 날이네요!

 

 아이가 선물받은 고릴라 카봇 우가바의 모습이에요

인터넷을 찾아보니 약 4만원 전후 가격으로 거래되고 있네요~

 

▲ 로봇버전의 우가바 모습이에요

만화는 본적이 없지만, 긴팔과 어깨부분을 보니 왜 고릴라 카봇인지 이해가 될듯 해요~

 

▲ 자동차 버전의 우가바 모습이에요

아이의 요구로 로봇버전에서 자동차 버전으로 변신해봤는데

기존 카봇 장난감(아티, 댄디 등)에 비해 상당히 쉽게 변신할수 있었어요~

근데 현대자동차가 베이스였던 카봇들이 트루 이후로 점점 산으로 가는듯 하네요!

 

더이상 신상카봇을 거부하고 싶지만

우가바, 케이캅스 등을 생일선물로 받은 아이의 모습이 너무 기뻐보여서

덩달아 즐거운 아이 생일을 보낼수 있었어요~~

 

우가바 KEY POINT!!

변신이 쉬워서 아이가 직접 변신할수 있고,

로봇인듯 고릴라인듯 특이한 비주얼이 나름 레어템 같아보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