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아이 장난감

신상 카봇 케이캅스 선물 후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아이의 4번째 생일을 맞이하여 어떤 선물을 사줄까 고민하다가

헬로카봇 신상인 케이캅스를 선물해주기로 하였어요~

카봇 케이캅스를 사기위해 칼퇴 후 장난감가게로 달려가서 가격을 보니...

10만원이 넘는 후덜덜한 가격에 점점 카봇 완구 제작회사인 손오공이 미워지네요~

터닝메카드도 그렇더니 카봇도 끊임없이 새로운 캐릭터가 나오다니... ㅠㅠ

 

▲ 아이의 네번째 생일선물로 준 헬로카봇 케이캅스(K-캅스) 모습이에요

약 10만원 정도로 선뜻 구입해주기 부담스러운 가격이였지만

아이가 좋아할 모습을 생각하며 구매 완료~

역시나 선물해주니 아이 얼굴에서 웃음이 떠나지 않아 보람은 있었네요^^

 

▲ 케이캅스 로봇 버젼의 모습이에요

가슴 부위의 빨간색 버튼을 눌러주면 소리가 나온다고 하는데 배터리가 없어 못들어봤네요~

어쨋든 크기도 크고 이전 시즌의 카봇보다 멋있게 생긴듯 해요!!

 

▲ 케이캅스의 다리와 몸통을 담당하고 있는 캅스의 모습이에요

경찰버스인 캅스는 크기는 꽤 크지만 버스로 변신해놓고 나니 왠지 부실하게 느껴졌어요~

퀄리티가 어찌됐든 아이는 좋아했지만 쫌 아쉬운 퀄리티에요~~

 

▲ 케이캅스 왼쪽 팔을 담당하는 스피드 모습이에요

어른인 제가 봤을때는 SUV 경찰차정도...!

스피드 역시 자동차 버전은 퀄리티가 아쉽네요~

 

▲ 케이캅스 오른쪽 팔을 담당하고 있는 터보에요

경찰 특공대 차를 연상시키는 모습으로 다른 차와 마찬가지로

퀄리티는 조금 아쉬웠어요~

합체로봇이라 어쩔수 없겠죠^^;

 

▲ 케이캅스 어깨와 머리를 담당하고 있는 썬더의 모습이에요

경찰 헬리콥터로 케이캅스 칼이 프로펠러로 변신하네요^^;

 

▲ 총 4대의 케이캅스 자동차 모습이에요

개인적으로 4대가 합체한 로봇버젼의 케이캅스는 은근히 멋져보였지만,

자동차 버젼의 케이캅스 4대는 비주얼 및 퀄리티가 살짝 아쉬웠어요~~

성인 시각으로 바라봐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아이는 만족하며 가지고 놀았고

제가 봤을때는 조금 아쉬웠답니다^^

 

참고로 인터넷 가격이 가장 저렴하게 느껴지니 시간적 여유가 있으시다면

구매하실분들은 인터넷을 통해 구입하시는게 이득일듯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