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아이 장난감

[LEGO CITY 60110] 레고시티 소방서 구입후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아이가 어린이집을 졸업하고 유치원에 간 기념으로 그동안 가지고 싶어하던

레고시티 소방서(60110)를 선물해 주었어요~

막상 장난감 가게에서 레고 소방서를 보니 비싼 가격에 망설여지기도 하였지만

아이와의 약속을 저버릴수 없어 10만원이 넘는 거금을 들여 구입하게되었네요^^;

 

[▲ LEGO CiTY 60110 ▲]

아이와 함께 구입해온 레고시티 소방서의 모습이에요~

레고 공식쇼핑몰에서는 139,900원에 판매되고 있고,

10만원이 넘어가는 제품이라 그런지 박스도 엄청 크고, 브릭수도 엄청나게 많았어요~

아~ 어느세월에 만들어줄지 미리 걱정되네요^^;

 

▲ 가장 먼저 조립해준 소방서장의 자동차에요 ▲

소방서장 피규어와 함께 애완견 피규어도 들어있어요~~

 

▲ 두번째로 조립해준 헬리콥터와 핫도그 판매대에요 ▲

남자소방관 피규어와 핫도그 가게 주인 피규어가 들어있으며

헬리콥터의 프로펠러도 부드럽게 돌아가서 만들어주니 아이가 잘 가지고 놀았어요~

 

▲ 세번째로 조립해준 소방트럭이에요 ▲

소방트럭도 뒤에 달린 사다리는 물론 다양한 부분이 움직여서

성인이 보더라도 가지고 놀고싶은 욕구가 들 정도였어요^^;

 

▲ 레고시티 60110의 메인이라고 할수 있는 소방서에요 ▲

앞서 만든 소방서장의 자동차, 헬리콥터, 소방트럭까지 소방서 안에 보관 가능하고

차고지 문과 소방서 회전문도 움직일정도로 디테일이 상당하네요~

특히 레고 피규어를 매달아놓으면 빙글빙글 돌며 내려오는 출동용 봉을

아이가 참 좋아했어요^^

 

▲ 황금같은 주말 3시간을 투자해서 만들어낸 레고시티 소방서 모습이에요 ▲

조립 설명서가 자세하게 작성되어있어 어렵지 않게 만들수 있었지만

블럭수가 너무 많아 만들다가 담걸릴 뻔했네요^^;

어쨋든 피규어가 많고 블럭들이 부드럽게 움직여서 아이가 너무 좋아하여,

날아간 용돈과 날아간 주말 시간이 아깝지 않을만큼 흐뭇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