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취미생활

[취미생활] 아토블럭 박쥐달인 제작 후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몇일 전부터 새롭게 갖은 취미인 초미니블럭 제작 2번째 시간으로

슈퍼달인에 이은 박쥐달인(배트맨) 제작을 해보았어요~

이전에 한번 만들어봤다고 제작시간도 단축되고 좀 더 수월하게 제작할수 있었네요^^

 

슈퍼달인에 이은 두번째 나노블럭 박쥐달인이에요

책장 한켠에 외롭게 서있는 슈퍼맨에게 친구를 만들어주고자 하루라도 빨리 제작을 계획 했지만

좀처럼 시간이 나지 않아 일주일만에 제작하게 되었네요^^;

 

▲ 아토블럭 박쥐달인에 들어있는 블럭조각들과 설명서에요

나노블럭을 처음 제작하는거였다면 1cm도 채 되지 않는 블럭 크기에 겁을 먹었겠지만

한번 제작해본 경험이 있다고 전혀 겁내지 않고 제작을 시작하였답니다~

 

▲ 신나는 블럭 제작 타임~

총 9단계로 이루어진 박쥐달인 설명서를 보며 블럭을 차분히 쌓아나가다 보니

약 40분 정도만에 박쥐달인을 제작할수 있었어요~

이전 슈퍼달인 제작시간에 비하면 무려 1/3을 단축시켰네요^^

 

▲ 완성된 아토블럭 박쥐달인의 모습이에요

블럭을 조립하는 과정이 그리 어렵다고 할순 없지만

완성하고 나니 왠지 성취감마저 들었답니다^^

 

▲ 기존에 완성한 슈퍼달인과 이번에 완성한 박쥐달인의 모습이에요

아토블럭 제작을 취미로 삼은지 채 일주일이 되지 않았기때문에 2개밖에 모으진 못했지만

가격도 그리 비싸지 않고 수백가지 종류의 블럭들이 있는 만큼 열심히 모아야겠어요^^

아토블럭 제작 두번째 시간 박쥐달인 제작 후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