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여행

롯데시네마 강동점 근처 맛집 뽕신 방문 후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8월14일 임시 공휴일을 맞이하여 아이와 함께 롯데시네마 강동점에서

미니언즈를 보고 점심을 먹기위해 성내동에 위치한 뽕신에 다녀왔어요!

평소 강동구 맛집으로 이름을 꽤나 날린곳으로 최근 극장에 가질 못하다보니

정말 오랫만에 방문하게 되었네요^^;

 

▲ 롯데시네마 강동점 맞은편 골목에 위치한 뽕신의 모습이에요

짬뽕을 전문으로 파는 음식점으로 꽤나 다양한 짬뽕 메뉴가 있는집이랍니다~

 

▲ 뽕신 메뉴판이에요

뽕신의 메뉴를 둘로 나누면 크게 짬뽕류와 피자류로 나눌수 있어요~

하지만 짬뽕류에도 지리뽕, 백뽕, 코게뽕, 마뽕 등 다양한 종류가 있고,

피자도 꽤나 다양한 종류가 있는만큼 위에 사진을 참고해서 미리 고른 후 방문해보세요^^

 

오랫만에 뽕신에 방문한만큼 어떤 메뉴를 선택할까 고민하다가 메뉴판에 BEST라고 적힌

뽕신세트(마뽕+백뽕+달링+프레쉬에이드 : 29,900원)를 주문하였더니

가장 먼저 나온 프레쉬에이드 (애플망고에이드)의 모습이에요!

맛은 그럭저럭 보통수준이였지만 양은 아빠, 엄마, 아이 셋이 함께 먹어도 남을정도로

무지막지하게 많은 양을 주네요^^

 

▲ 주문한 뽕신세트에 포함되어있는 달링(피자)의 모습이에요

메뉴판에는 치즈피자라고 적혀있지만 고르곤졸라에 더 가까운듯 보여지네요~

도우가 얇아서 고소하면서도 짭조름하고, 쫄깃쫄깃한 피자의 맛을 흠뻑 느낄수 있었어요!

 

▲ 뽕신세트에서 가장 마지막으로 등장한 백뽕과 마뽕의 모습이에요

뽕신 트레이드 마크 그릇에 먹음직스럽게 담겨져 나온답니다.

 

▲ 우선 마뽕(마늘짬뽕)의 모습이에요

다른집에서 맛볼수 있는 짬뽕과 가장 비슷한 맛을 느낄수 있는 마뽕은

비주얼은 상당히 매워보이지만 생각보다 많이 맵지 않았고,

면발의 쫄깃함과 얼큰하면서 진한 육수가 어우러져 국물까지 떠먹으며 맛있게 먹었네요!

 

▲ 이번에 주문한 뽕신세트에서 가장 맛있게 먹은 백뽕의 모습이에요

쫄깃한 짬뽕 면발이 크림소스를 만난 짬뽕으로

담백한 맛이 흡사 까르보나라를 연상시키기도 하였지만

매콤함이 추가되어 까르보나라+짬뽕의 맛을 느낄수 있었어요!

만약 단품을 주문하여 먹는다면 백뽕을 주문할듯 하네요^^

 

오랫만에 뽕신에 방문해서 뽕신세트를 주문하여 먹어본 결과

맛있으면서 특이한 짬뽕과 쫄깃한 피자를 배부르게 먹을수 있어 만족스러웠어요!

단 손님이 워낙 많아서인지 서빙하시는 분이 지쳐보이는건 아쉬웠네요^^;

어쨋든 점심시간이 되면 줄서서 먹을만큼 맛집으로 꽤나 소문이 난곳이니

한번쯤 들러서 맛있는 짬뽕을 먹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