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여행

암사동 화로구이 맛집 치취탁 방문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암사동에서 일본식 화로에 고기를 구워먹을수 있는 치취탁에 다녀왔어요~

무더운 날씨가 이어지고 있었지만 색다른 고기를 먹고싶어 돌아다니던 끝에

발견한 음식점으로 아이와 함께 방문하기에도 무리가 없을만큼 음식점이 깔끔하였고,

고기도 맛있어 발품이 아깝지 않았던 곳이에요^^

 

▲ 암사소방서 근처에 위치해있는 치취탁의 모습이에요

선술집같은 모습에 음식점을 자세히 보지 않았다면 그냥 지나칠 뻔했네요~

어쨋든 여느 고기집과 다른 분위기를 느낄수 있답니다.

 

▲ 치취탁 메뉴판이에요

처음방문한 만큼 어떤 음식을 시켜야될지 몰라 고민하다가

주인장 추천SET (갈비살+돼지고기+딝갈비+소주+음료수+주먹밥_43,000원)을 시켰어요~

 

▲ 특별한 음식은 없지만 구운마늘, 무쌈 등 밑반찬이 깔끔하게 제공되었어요

 

▲ 주인장 추천SET에서 가장 먼저 나온 주먹밥이에요

김, 밥, 참기름이 전부인 주먹밥이지만 세트에 구성되어있어

아이의 저녁을 해결할수 있었답니다.

 

고기를 구워먹을수 있는 화로도 등장했어요~

화로를 제외하면 다른 고깃집과 별다를바 없지만 왠지 특별해 보이네요^^

 

▲ 세트에 포함되어있는 갈비살(1인분)과 돼지고기(가브리살 1인분)이 나와

화로에 올려 구워먹었어요

가브리살에는 큰 인상을 받지 못했지만;;

갈비살은 육질이 부드럽고 육즙이 살아있어 기대보다 맛있게 먹었어요^^

 

 ▲ 주인장 추천SET에 포함되어있는 또다른 메뉴 닭갈비에요

메뉴판에는 1인분으로 적혀있지만 양이 은근히 많아보였고,

닭고기와 양념, 숯불향이 잘 어우러져

철판에 볶아먹는 닭갈비와는 또다른 맛을 느낄수 있었어요^^

 

▲ 치취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동구 암사동 505-23

무더위에 발품을 팔긴하였지만 식탁에 화로가 올라와있는데도 불구하고

시원하게 고기를 구워먹을수 있었고,

아이와 함께 방문하기에도 음식점이 깔끔하여 만족스러웠어요~

또한 가격대비 양도 괜찮고,  특히 갈비살이 맛있어서 흐뭇한 저녁시간을 보낼수 있었네요^^

 

고기는 먹고싶지만 더운날씨에 엄두가 나지 않을때 방문하면 좋을듯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