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도미노 피자 신메뉴 씨푸드 퐁듀 시식후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주말이 끝나가는 일요일 저녁 맛있는 음식을 먹고 일주일을 힘내서 보내고자

도미노피자에서 새롭게 출시한 씨푸드 퐁듀피자를 주문하였어요

어린이 입맛을 소유하고 있어서인지 아직은 피자가 맛있게 느껴지네요^^

 

▲ 30% 할인을 받기위해 방문포장해온 도미노 피자 박스를 개봉하니

먹음직스럽게 생긴 씨푸드 퐁듀 피자가 등장했어요 ▲

참고로 씨푸드퐁듀 피자의 가격은 라지 기준으로 32,900원이고,

방문포장으로 30% 할인을 받으면 23,030원에 구입할수 있답니다.

 

도미노 씨푸드 퐁듀 피자의 토핑들~

 

▲ 씨푸드 퐁듀피자에서 가장 기대되는 토핑이였던 홍게살의 모습이에요 ▲

해산물 중에서도 게를 좋아하는 편이기때문에 한껕 기대하고 먹어봤지만...

개인적으론 조금 비릿한 맛이 느껴져 조금 실망스러웠네요 ㅠㅠ

 

▲ 두번째로 살펴볼 토핑은 탱글탱글한 새우에요 ▲

씨푸드 피자에는 빠질수 없는 토핑인만큼 도미노 씨푸드 퐁듀에 토핑된 새우 역시

무난하게 맛있었어요^^

하지만 아이가 새우만 쏙~쏙~ 골라먹어 많이 먹진 못했네요 ㅠㅠ

 

▲ 왠만한 피자에서는 살펴보기 어려운 통관자의 모습이에요 ▲

기대만큼 많이 쫄깃쫄깃하진 않았지만 어니언소스와 퐁듀치즈소스가 토핑된 피자와

잘 어우러져 맛있게 먹을수 있었답니다!!

 

이번에 맛본 씨푸드 퐁듀 피자는 홍게살이 조금 비려 아쉽긴하였지만

새우, 통관자 등 토핑이 듬뿍되어있었고 퐁듀치즈소스와 어니언소스가

다양한 해산물 토핑과 잘 어우러져 이번 신메뉴 역시 맛있게 먹을수 있었어요^^

 

개인적으로 도미노피자를 좋아해서 그런지 올댓치즈피자를 제외하곤 다 맛있는듯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