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즉석음식 CJ 매콤달콤쫄볶이 시식후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주말맞이하여 집근처 마트에서 장을 보다가 눈에 띈 즉석음식

CJ 매콤달콤쫄볶이를 구입해봤어요~

 

▲ 마트에서 구입해온 CJ 매콤달콤 쫄볶이의 모습이에요

포장지에 인쇄되어있는 떡볶이의 모습과 쫄면의 모습이 먹음직 스럽게 생겼네요!

 

▲ 포장을 열어보니 떡볶이와 소스, 쫄면이 들어있었어요

즉석식품답게 간단하게 조리할수 있을듯 느껴졌어요~

 

▲ 본격적으로 매콤달콤쫄볶이 조리를 시작했어요

우선 물 180g (종이컵 한잔 정도)에 소스와 쫄면사리를 넣고 START~

즉석식품이라 그런지 쫄면이 뭉쳐있어 뭉치지 않게 분리해야하는 작업이 조금 귀찮았네요!

 

▲ 쫄볶이의 메인 떡볶이를 투하~

매콤달콤쫄볶이에 들어있는 모든 재료를 넣었는데 왠지 허전해보였어요!

 

삶은계란으로 쫄볶이에 화룡정점을 찍고싶었지만 귀차니즘으로 PASS하고

풍미를 더하기위해 잘 얼려서 보관하던 파를 넣어주었더니 허전함이 조금 덜해졌네요~

 

조리의 마지막과정으로 깨로 데코해보았어요~

 

드디어 완성~

뭔가 허전해보여 아쉽긴 하지만 조리시간이 5분이 채 안걸린걸 감안했을때

그럭저럭 훌륭한(?) 요리가 탄생했어요^^

 

평소 요리와는 담을 쌓고 살기때문에 잘 만들수 있을까 걱정이 되었지만

완성된 쫄볶이를 보니 지극히 개인적으로 만족스러운 요리가 나왔네요~

특히 떡볶이 가운데 구멍이 뚫어져있어 오랜시간 조리하지 않아도

떡볶이에 소스가 잘 배어 밍밍하지 않은 쫄볶이를 만들수 있었어요!

또한 쫄볶이가 무작정 매콤하지 않고 달콤한 맛도 있어 맥주와 함께 맛있게 먹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