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맥도날드 신제품 미니언 슈비버거 시식후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주말 점심 햄버거를 먹기위해 집근처에 있는 맥도날드에 들렀다가

신제품으로 출시한 미니언 슈비버거 세트를 먹어보았어요~

 

▲ 맥도날드 신제품 미니언 슈비버거 세트의 모습이에요

미니언 슈비버거와 탄산음료, 후렌치후라이로 구성되어있는 미니언 슈비버거세트(5,500원)에

400원을 추가하면 탄산음료를 남극레모네이드로 교체할수 있답니다^^

 

▲ 미니언 슈비버거세트에 400원을 추가하여 교체한 남극 레모네이드의 모습이에요

음료 색도 하늘색으로 굉장히 시원해 보여 여름에 마시기 딱좋을듯 싶네요~

한모금 마셔보니 레몬맛이 강해 상큼하였지만... 조금은 과할정도로 시큰한듯 하네요^^;

 

▲ 요즘 핫한 캐릭터 미니언 포장지에 포장되어있는 미니언 슈비버거 모습이에요

햄버거 포장지를 본 아들이 미니언을 사달라고 하여 살짝 당황스러웠네요~

 

▲ 맥도날드 신제품 미니언 슈비버거의 비주얼이에요

미니언 슈비버거의 특징은 슈림프 패티와 비프패티를 하나의 버거에서 맛볼수 있는 점으로

개인에 따라 느끼하게 느껴질수도 있지만 스파이시 어니언 소스가 느끼한 맛을 조금은 잡아주어

개인적으로 만족스럽게 먹을수 있었네요~

특히 패티가 2장이다 보니 햄버거 하나로는 한끼를 때우기에는 부족하게 느껴지는 사람에게는

양도 그럭저럭 만족스럽게 느껴질수 있을듯 싶어요~

- 맥도날드 슈비버거 개인적 평가 -

 

가격 : 일반적인 맥도날드 런치세트 메뉴정도 가격~ (5,500원)

: 햄버거 하나에서 바다와 육지의 맛을 모두 느낄수 있어 버라이어티하게 맛볼수있음

: 패티가 2장이다 보니 다른 버거보다는 배부르게 먹을수 있어요~

아쉬운점 : 신제품인듯 신제품이 아닌듯 맥도날드 다른버거와 크게 맛차이가 안났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