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2015 서울 모터쇼 방문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4월 3일 부터 4월 12일까지 일산 KINTEX에서 개최되는

2015 서울 모터쇼에 다녀왔어요~

서울 모터쇼가 개막하자마자 방문하고 싶었지만 4월초 남해이 계획되어있어

모터쇼가 끝나기 이틀전인 11일에야 부랴부랴 방문하게 되었네요^^;

 

4살이 된 아들과 함께 방문하기때문에 아침부터 서둘러 준비를 하고 방문을 했더니

2013 서울 모터쇼에 갔을때보다 사람이 적아 2015 서울 모터쇼는 좀더 편하게 관람했네요~

그럼 지금부터 2015 서울 모터쇼를 정리해볼께요!

 

▲ 현대자동차 컨셉카

음.. 2015 서울모터쇼의 현대 컨셉카는 벨로스터랑 비슷해보이네요~

 

▲ 렉서스 컨셉카 LF-LC와 RCF

2015 서울 모터쇼 렉서스 컨셉카인 LF-LC와

2013 서울 모터쇼 당시 강한 인상을 남겼던RCF의 모습이에요~

늘씬하게 빠진 바디가 한번쯤 타보고 싶어지게 만드네요^^

 

▲ BMW i8 외 다수

무려 2억원을 호가하는 BMW 스포츠카 I8과 BMW 부스에서 전시중인 차량이에요~

i8은 차세대 디자인을 가지고 있어 컨셉카인줄 알았다나 뭐라나... ^^;

 

▲ 미니쿠페

2015 서울모터쇼 미니 부스에서는 요즘 한참 광고를 하고 있는 mini 5door를 비롯하여

다양한 미니쿠페를 전시하고 있었어요~

미니쿠페는 언제봐도 참 귀엽게 생겼네요~

 

▲ 벤츠 마이바흐와 그외 차량들

군복무 시절 드림카로 생각했던 마이바흐... 터무니 없는 생각이라는걸 알게되었지만

10년여가 지난 지금도 한번쯤은 타보고 싶네요^^;

 

▲ 인피니티 Q70L

인피니티 중형 세단 Q70L의 모습이에요~

평소 인피니티를 좋아하지도 싫어하지도 않아서인지 별다른 생각은 안드네요^^;

 

▲ 혼다 HR-V와 LEGEND

우리나라 도로에서도 쉽게 볼수 있는 혼다 부스에서는 준중형 HR-V와 LEGEND, 어코드 등이

전시되어있었고 왠만한 차량보다 비싼 골드윙을 비롯한 오토바이도 전시되어있었어요~

 

▲ 캐딜락 에스컬레이드와 ATS 쿠페

2015 서울모터쇼 캐딜락 부스에는 캐딜락을 대표하는 에스컬레이드와

쿠페지만 쿠페처럼 안보이는 ATS 쿠페가 메인을 차지하고 있었어요~

 

▲ 쌍용 티볼리, 렉스턴, 컨셉카

쌍용 부스에서는 주로 RV차량을 전시하고 있었는데

얼마전 런칭한 티볼리와 티볼리를 베이스로 한 컨셉카가 눈길을 끌었어요~

 

▲ 마세라티

이탈리아의 특유의 디자인을 가지고 있는 마세라티 부스는 긴 줄을 서야 입장할수 있어

겉모습만 보고 돌아설수밖에 없었어요~ㅜㅜ

 

▲ 아우디 부스

왼쪽 상단부터 시계방향으로 아우디 A1, A7, A8, A6의 모습이에요~

마치 아우디 A8을 광고하는듯한 제임스스타뎀 주연의 트랜스포터를 보고

A8을 구입하고 싶었지만...ㅜㅜ 현실적으로 불가능에 가깝네요 ㅠㅠ

 

▲ 포르쉐 부스

인기가 많은 차종 답게 많은 사람들이 관람하고 있었지만

개인적으로 스포츠카 종류를 좋아하지 않아 별 감흥은 없네요^^;

음... 잘달리게 생겼다 정도...^^;;

 

▲ 벤틀리 부스

2015 서울 모터쇼의 벤틀리 부스는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어 들어가볼수 없었네요~

아쉬운대로 부스 외각에서 2억은 우습게 넘어가는 뮬산의 모습만 찍어봤어요^^;

 

▲ 코니 부스와 현대 상용차 부스

귀요미 트럭 코니와 아이들에게 인기만점인 현대상용차 부스의 타요버스 모습이에요~

특히 현대 상용차 부스에서는 평소 타기 어렵던 25톤 트럭, 타요버스 등을 탑승해볼수 있는

체험거리가 가득해 함께 방문한 아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수 있었어요^^

 

▲ 르노 삼성 컨셉카

연비가 무려 100km/l에 달하는 르노삼성 이오랩(EOLAB) 컨셉카의 모습이에요~

차량 디자인에대해 잘 모르지만 앞부분이 뭔가 허전한 느낌이 드네요^^;

 

▲ 도요타 부스

도요타의 수소차 FCV콘셉카와 프리우스의 모습이에요~

특히 FCV는 아름다운 뒷태를 가지고 있다고 하는데... 음... 잘 못느끼겠네요^^

 

▲ 재규어 부스

 

▲ 랜드로버 부스

RV를 좋아하는 취향덕에 오랜시간 관람한 랜드로버 부스에요~

비싼 몸값을 자랑하는 RV 차량답게 구입하진 못하겠지만

보는것만으로도 흐믓해지네요^^

 

▲ 포드 부스

남성미가 물씬 풍겨지는 대표적인 머슬카 머스탱과 포드 몬데오의 모습이에요~

언제봐도 머스탱은 힘이 느껴지는 차네요^^

 

▲ 링컨 ALL NEW MKX

 

▲ 닛산 부스

닛산 무라노와 GT-R의 모습이에요~

평소 닛산은 저렴한 차량이라는 이미지가 있었는데

GT-R은 그런 이미지를 날려주기에 충분하네요^^

 

▲ 쉐보레 스파크

 

▲ 기아 부스

 

▲ 폭스바겐 GTI 디자인 버젼

 

지금까지 2015 서울 모터쇼 관람 후기였어요~

2013 서울 모터쇼에 비해 전시되어있는 차량이 적은듯 느껴졌지만

차량에 큰 관심이 없는 저에게도 모터쇼는 항상 즐거움을 주네요!

남은 기간동안 재미있게 관람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