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경남 사천시 가볼만한곳 실안선상카페 씨맨스 방문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지난 주말 노을이 아름답기로 유명한 장소인

경남 사천시에 위치한 실안선상카페 씨맨스에 다녀왔어요~

아쉽게도 한 낮에 방문하여 아름답다던 노을은 보지 못했지만

마치 배위에서 티타임을 갖는듯한 특이한 경험을 할수 있었어요^^

 

선상카페 씨맨스의 모습이에요~

날이 어두워지면 멋진 조명으로 선상카페로 가는 길을 밝혀주어 더욱 아름답다고 하지만

봄비가 추적추적 내리는 선상카페의 모습도 왠지 운치있어 보이네요~

 

▲ 밤이 되면 이 길이 은은한 푸른 조명으로 더욱 아름다워 진답니다

시간적인 여유만 있었다면 다른곳에서 놀다가 노을이 질 무렵 방문하고 싶었지만

다시 서울로 돌아가야된다는 부담감이... ㅠㅠ

어쨋든 사천에 위치한 선상카페 씨맨스 방문을 계획하고 계신다면 노을이 질 무렵이나

어두워진 밤에 방문하실것을 추천드려요~

 

선상카페 씨맨스의 내부 모습이에요~

생각보다 아담한 규모의 카페였지만 사방을 둘러봐도 바다가 보이는 카페내부에서

봄비 소리를 들으며 여유로운 티타임을 즐길수 있었답니다.

 

▲ 씨맨스의 메뉴판이에요

평소 자주 다니는 프렌차이즈 커피전문점 보다는 약 1,000원 ~ 2,000원 정도 비쌌지만

나름 수긍할만한 가격인 6,000원 정도에 대부분의 음료를 즐길수 있었어요~

 

▲ 바다가 잘 보이는 자리를 골라 앉은 후 카페라떼와 딸기쥬스를 주문했어요

아름다운 경치 만큼 커피나 쥬스도 예쁘게 나왔으면 더욱 좋았을텐데...

음료의 비주얼은 평범한 편이였네요 ㅠㅠ

- 사천 실안선상카페 씨맨스 정보 -

 

주소 : 경남 사천시 송포동 1344-7

가격 : 일반 커피전문점에 비해 조금 비쌈

주차 : 주차공간이 매우 많아 편리함

참고할 점 : 조명으로 더욱 아름답게 빛나는 밤에 방문하거나

그 유명한 실안낙조를 볼수 있는 저녁 시간대에 방문할 것을 추천~

지금까지 경상남도 사천시에 위치한 선상카페 씨맨스 방문기였어요~

낮에 방문한만큼 은은한 조명이 켜진 아름다운 다리를 볼수 없었고 노을을 볼수 없어 아쉬웠지만

바다를 바라보며 잠시나마 여유를 즐길수 있었던 점은 너무 좋았네요~

마지막으로 로맨틱한 데이트를 꿈꾸고 계시다면 저녁 또는 밤에 방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