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아이 장난감

유아도서 공룡유치원 시리즈 12권 구입후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유치원, 어린이집 입학을 앞두고 있는 아이들의 인성발달에 좋다고 하는

공룡유치원을 10만원이 넘는 거금을 들여 구입하였어요~

유아도서 치고 비싸긴 하지만 아이에게 도움만 될수 있다면 10만원 정도야 ㅠㅠ

 

공룡유치원은 총 12권의 책과 공룡유치원 클레이, 공룡유치원 DVD로 구성되어있었어요~

세트 정가는 12만원으로 유아도서치고 결코 저렴한 가격은 아니지만

다른것도 아니고 유아의 인간관계와 인성발달에 도움이 된다고 하니 구입하게 되었네요^^

 

아이와 함께 공룡유치원을 한권 한권 읽어보니 공룡유치원이라는 책 제목에 걸맞게

공룡들이 유치원에 입학하여 겪는 감정변화와 생활과 관련된 내용들이였어요!

부모와 떨어져 있는 시간이 길어지는 어린이집 입학 또는 유치원 입학을 앞두고

미리 걱정을 하는 아이들에게 보여주면 참 좋을듯 하네요~

 

아이들 도서답게 그림체 및 색상도 은은하고 글도 적네요~

아직 한글을 모르는 4살배기 아들래미는 혼자 책을 보며 뭐라뭐라 읽어주는데 어찌나 귀엽던지~

사회생활을 하며 받았던 스트레스를 쑥~ 날려주네요~

 

공룡유치원 도서와 함께 배달된 공룡유치원 클레이에요!

공룡유치원에 등장하는 공룡캐릭터를 만들수 있는 설명서와 함께 클레이가 같이 들어있어

책을 전부 읽은 후 부모와 같이 만들어보면 좋을듯 해요~!

 

책과 함께 DVD도 들어있어 글을 읽지 못하는 아이들에게 만화를 보여주는 대신

DVD를 틀어주면 좋을듯 싶어요~

 

구성에 비해 가격이 조금 비싸게 느껴졌지만

아이가 좋아하는 공룡이 등장해서인지 책에 푹빠져서 읽고, 오랫만에 장난감대신 책을 사주니

왠지모를 뿌듯함도 느껴졌네요~~

책을 많이 읽는 아이가 잘 자란다고 하는데 앞으로 책을 많이 사주도록 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