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아이 장난감

또봇 신상 태권 K 구입후기 (부록 : 변신방법)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그동안 또봇, 카봇 등 변신자동차 장난감을 과하다 싶을정도로 사준듯 하여

다시는 사주지 않으려고 했지만 또봇 17기에 처음으로 등장하는 태권 K를 본 아들이

"저거 사줘~"라는 말한마디에 또봇K가 출시되자마자 광클을 하여 구입하게 되었어요

장난감을 자꾸 사주면 안된다고 생각은 하지만 부모의 마음이란 어쩔수가 없네요 ㅠㅠ

 

퇴근길 아이와 함께 집으로 돌아오니 또봇 k가 들어있는 영실업 박스가 배달되어 있었어요

박스에 큼지막하게 인쇄되어있는 '205423'은 무슨 숫자일지 궁금하였지만

 알길이 없으니 그냥 넘어가기로 하였네요^^;

혹시 아시는분 있으면 알려주세요!!

 

아이에게 신상 또봇을 빨리주고 싶은 마음에 평소에 해본적도 없는 예약구매를 하였더니

현재 판매되는 가격보다 저렴한 가격에 또봇 태권K와 세모 피규어까지 받을수 있었어요~

앞으로 다른 물건을 살때도 예약구매를 종종 활용해봐야겠어요^^

 

짠~ 또봇 17기에 등장하는 신상또봇 태권K의 모습이에요!

태권도를 하는 또봇답게 다리관절이 매우 부드러워게 잘 움직여 지네요~

전작 또봇들에 비해 한층 업그레이드 된듯 해요~

 

특히 또봇 태권K는 기존 또봇장난감들에 비해 변신하기도 수월하여

설명서만 잘 보고 변신하면 누구라도 쉽게 변신할수 있을듯 해요~

구지 변신방법을 따로 올리지 않아도 쉽게 변신하실듯 하지만 혹시나 하는 마음에

변신(ROBOT → CAR)방법을 간단하게 올려볼께요^^

 

▲ 1단계 : 빨간색 점선 부분을 등 방향으로 넘겨주세요

 

▲ 2단계 : 로봇 등 부위에 달린 차량 보닛을 살짝 당겨주면서 180도 회전시켜주세요

 

▲ 3단계 : 로봇 가슴부위의 장식물을 머리방향으로 올려주세요

 

▲ 4단계 : 로봇 주먹을 팔 안쪽으로 넣어주세요

 

▲ 5단계 : 로봇 팔 부위를 설명서와 같이 접어주세요

또봇 태권 K의 변신과정에서 가장 어려운 부분일수도 있지만 설명서를 따라

리듬을 타듯이 접어주면 쉽게 결합된답니다^^;

 

▲ 6단계 : 몸과 다리부위를 잡고 180도 회전시키기

 

▲ 7단계 : 로봇 무릎과 발 부위 정리해주기

 

▲ 8단계 : 정리한 다리부위를 접어주면 자동차 변신이 완성되요^^

 

▲ 참고로 태권K의 포인트라고 할수있는 루프 캐리어 부위에 A3건전지 2개를 넣어주면

화려한(?) 불빛과 함께 태권 K의 목소리를 들을수 있어요~

 

▲ 자동차로 완성된 또봇 태권K의 모습이에요

루프 캐리어에 불까지 켜지니 꽤 멋있네요^^

 

오늘도 지갑을 홀쭉하게 만든 신상 또봇이 야속하게 느껴지기도 하지만

태권K를 선물받고 좋아하는 아이 모습을 보니 '이맛에 회사다니지'라는 생각도 드네요^^;

어쨋든 좋은 선물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