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아이 장난감

맥도날드 해피밀 4월 숀더쉽 (티미의 깜짝파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직장생활 중 퇴근 다음으로 행복한 점심시간에 직장동료들과 모여

햄버거를 먹기위해 맥도날드에 갔다가

해피밀 4월 장난감이 귀엽게 생긴 숀더쉽으로 바뀌어 있어

아들에게 선물을 해주고 싶은 마음에 해피밀을 먹게되었어요~

 

맥도날드 4월 장난감은 2015년 7월 개봉을 앞두고 있는 애니메이션

숀더쉽(Shaun the sheep movie,2015)을 베이스로한 인형들이였어요~

애니메이션 숀더쉽은'숀'이라는 장난꾸러기 양이 농장을 떠나 도시에서

겪게되는 사건들을 담은 에니메이션이라고 하네요^^

 

▲ 맥도날드 해피밀 4월 장난감 숀더쉽은 총 8가지 종류로

사진 속 위에 4종은 지금 바로 선택 가능한 해피밀이고,

아래 있는 4종의 해피밀은 4월 27일부터 선택 가능한 장난감이랍니다.

 

1월 해피밀 장난감이였던 마다가스카 펭귄 이후 오랫만에 해피밀을 먹었더니

포장이 고급스럽게 바껴 있었어요

구성만큼은 그대로이지만 포장이 제법 고급스럽네요^^

 

▲ 사진을 클릭하시면 '티미의 깜짝파티' 움직임을 보실수 있어요^^

 

▲ 이번에 구입한 4월 해피밀 숀더쉽은 1번 해피밀인 티미의 깜짝 파티 에요

티미의 깜짝파티는 장난감 아래부분에 위치해있는 조그마한 버튼을 누르면

숀의 친구 티미가 튀어나오는 장난감으로 양이 튀어나올때마다 까르르 웃는 아이를 보며

하루종일 직장에서 받았던 스트레스가 눈녹듯이 사라져 버렸네요^^

 

이상 맥도날드 해피밀 4월 장난감 '숀더쉽' 리뷰였어요~

워낙 가성비가 뛰어난 해피밀 장난감 답게 이번 장난감도 퀄리티가 나쁘지 않으니

햄버거도 먹고 장난감도 GET! 해보세요^^

그럼 BYE BY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