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속초 즐길거리 갯배 체험 후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주말 속초 여행 중 속초 중앙동과 아바이 마을로 유명한 청호동을

배로 연결해주는 갯배를 타보았어요!

아이에게 하나라도 더 경험시켜주고 싶은 부모의 마음으로 체험을 결정했지만

 저 역시 처음으로 타보는 갯배였기때문에 부푼 기대를 안고 갯배선착장으로 갔답니다.

 

청호동 방면 갯배 선착장에 다달으니 갯배에 대해 안내하는 표지판이 서있었어요!

승선료는 편도기준으로 소인 100원, 대인 200원으로 매우 저렴한 만큼

탑승 시간도 약 5분정도밖에 안되네요^^

 

매표소에서 가족들의 입장료500원(3인가족)을 지불하고 동력없이 사람의 힘으로 움직이는

갯배에 탑승하게 되었어요!

참고로 갯배는 청호동 선착장과 중앙동 선착장에 미리 연결해놓은 줄을 끌어서 움직이는

조금은 특별한 배랍니다^^

 

워낙 승차감이 좋아 움직이는 줄도 몰랐지만 이미 갯배가 움직이고 있었어요~

움직임을 인지한지 얼마되지 않아 청호동 선착장에서 출발한 갯배가

중앙동 선착장에 도착하여 갯배에서 내렸지만 평소 타보기 어려운 갯배인 만큼

아이뿐만 아니라 저에게도 특별한 경험이 되었네요~

 

비록 50m 정도의 짧은 거리를 이동하는 갯배지만 저렴한 가격에 특별한 경험을 할수 있었고

한편으로 자가용을 이용하기 어려운 어르신들에게는 소중한 이동수단이라는 생각도 들었어요

만약 속초에서 여유시간이 생겨 즐길거리를 찾고 계시다면

시간도 오래 걸리지 않고 비용도 매우 저렴한 갯배 체험을 해보는것은 어떨까요?!

이상 속초 갯배 체험 후기였습니다~ 즐거운 여행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