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전망이 좋은 구리타워 방문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날씨는 제법 쌀쌀해 졌지만 화창한 가을날 가족과 함께 구리타워에 방문했어요!

구리타워는 구리자원 회수시설에 위치한 30층 높이의 전망대로

집에서 가깝게 위치해있어 '한번 가봐야지!' 라는 생각만 하고 계속 미루다가

드디어 방문하게 되었네요^^

 

구리타워 전망대에 오르기 전 주변에 있는 구리 올레길을 걸어보았어요!

오전11시쯤 방문했더니 사람도 없고 아이와 함께 뛰어다니며 가을을 만끽했네요^^

단풍과 구리타워가 아름다워 한컷 찍어보았답니다^^!

 

구리 올레길을 돌아다니다가 구리타워 전망대로 올라가기위해

구리타워 입구를 향해 걸어갔어요~

가까이 갈수록 커지는 구리타워를 보니 빨리 올라가고 싶어지네요^^

 

구리타워 입구에 도착하니 구리타워 전망대를 알리는 안내판이 있었어요!

참고로 구리타워는 63빌딩에 비해 낮지만 모든 시설을 무료로 이용할수 있답니다!

 

구리타워 전망대로 올라가는 엘레베이터에서 사진을 찍어봤어요!

점점 작아지는 자동차들을 보며 아이가 잼있어하네요~

 

구리타워 전망대에 올라가니 오늘의 작품전시를 알리는 알림판이 가장 먼저 눈에 띄었어요!

2주 단위로 작품이 변경되는듯 해요~

 

10월 30일 ~ 11월 12일까지 구리타워 하늘갤러리에서 전시되는 작품은

신혜영씨의 그림작품으로 어떤분인지 모르지만 꽃그림이 많았어요^^

 

구리타워 전망대에서 바라본 주변 경치 모습이에요!

구리타워 전망대는 원형으로 구성되어있어 사방을 감상할수 있는데

사진에대한 설명을 잠시하자면 위에서부터

[구리톨게이트 ⇒ 강동대교 ⇒ 왕숙천 ⇒ 죽엽산]의 경치랍니다^^

 

고속도로의 모습을 볼수 있기때문에 야경이 특히 아름답다고 하지만

아이를 데리고 밤에 방문하기에는 무리가 따르기때문에

아쉽지만 낮 경치에 만족할수 밖에 없었어요^^

 

지금까지 구리타워 방문기였어요^^

구리타워는 밤에는 꽤 많은 사람들이 이용한다고 하지만 낮에는 사람이 별로 없어

아이와 함께 한가롭게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하기에 너무 좋았고

특히 전망대, 하늘갤러리와 주차장까지 모두 무료로 이용할수 있어 더욱 좋았네요~

서울 근교 나들이를 생각하신다면 한번 들려보세요~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