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배달 맛집

(강동구 배달) 북경깐풍기 (깐풍기+순살)세트 배달 후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얼마 전 가적과 맛있는 저녁을 먹기위해 배달어플을 뒤적거리다가 북경깐풍기에서

깐풍기와 순살치킨을 한번에 즐길수 있는 세트메뉴를 배달시켜 봤어요!

치킨시장의 경쟁이 치열해지다보니 다양하게 구성된 메뉴들이 속속 등장하네요^^;

 

배달된 북경깐풍기의 포장된 모습이에요!

개인적으로 북경깐풍기를 처음 들어봤기때문에 '엉망으로 포장되서 오면 어쩌나...!'

내심 걱정했었는데 생각보다 포장상태도 무난하고 나름 프랜차이즈 매장이였네요^^

 

솔직히 포장상태와 맛이 비래하는건 아니지만, 보기좋은 떡이 먹기도 좋다고~

포장상태가 엉망이면 괜히 맛없게 느껴지더라고요^^;

 

깐풍기와 순살치킨이라는 듣도보도 못한 조합이였기에 부푼 기대를 안고 박스를 개봉하였어요!

치킨과 깐풍기의 화려한 조합을 기대했었지만 기대만큼 화려한 비주얼은 아니였어요 ㅠㅠ

 

박스 한켠에 조용하게 자리잡고 있던 소스들을 꺼내어보니

치킨을 먹을때 없으면 섭섭한 치킨 무와 소금, 허니 머스타드 소스와

정체불명의 소스가 들어있었어요!

 

베이스가 간장인듯 한데 새콤하기도 하고... 아직까지 정체와 용도를 모르겠네요;;

어쨋든 치킨을 찍어먹어도 별로고, 깐풍기를 찍어먹어도 별로여서 소외받은 소스가 되었어요!

 

투철한 탐구정신을 가진 탓에 먹기전 과감하게 치킨을 반으로 잘라보았어요!

순살치킨 각각의 크기가 워낙 크길래 튀김옷만 두껍고 내용물은 부실할것으로 예상했지만

다행히도 튀김옷에 순살이 가득 차있었어요~

크기가 워낙 커서 먹기 불편해서 그렇지 양도 많고 순살치킨은 나름 맛있게 먹었어요!

 

이번에는 깐풍기 시식 타임~~

새콤하면서도 달콤한 깐풍기의 맛을 예상하며 먹어봤지만

달콤한 맛에 비해 새콤한 맛이 너무 강해 조금은 실망스러운 맛이였어요!

 

북경깐풍기(강동구)에서 치킨과 깐풍기의 화려한 조합을 기대하며 세트메뉴를 배달시켜본 결과

양에는 엄청 만족을 하였지만, 깐풍기 맛이 조금 떨어져서 아쉬웠어요!

다른 사람은 다른 맛을 느낄수도 있는 지극히 개인적인 평가인 만큼 참고정도만 하세요~~

참고로 북경깐풍기 세트메뉴(깐풍기 + 순살치킨) 가격은 21,000원 이에요~~ 배달후기 끝~~~!

- 북경깐풍기 (깐풍기 + 순살치킨) 세트메뉴 개인적 평가 -

 

맛 : ★★                                                  가격 : ★★★ 

양 : ★★★★                   배달상태(포장 및 신속성)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