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배달 맛집

명일동 수제버거 더 파이브 파이브팩 배달후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명일동에서 수제버거를 맛볼수 있는 더 파이브에서

17,900원에 햄버거, 치킨, 피자까지 한번에 즐기수있는 세트 메뉴 파이브팩을 배달시켰어요!

인터넷을 찾아보니 매장에서 먹는게 더 맛있다고 하지만

추운날씨에 아이를 데리고 나가기 힘들다는 핑계로 오늘도 배달음식을 시켰네요^^;

 

주문전화를 하고 조금 오랜 기다림끝에 배달된 더 파이브의 파이브팩 모습이에요!

왠만한 프랜차이즈 치킨 한마리 가격으로 햄버거, 치킨, 피자 등

어린이 식성을 소유하고 있는 저에게 딱 맞는 세트메뉴가 한상 가득히 차려지니

먹기 전 부터 행복해지네요^^

 

깔끔한 포장이 매우 마음에 들었던 파이브팩의 클럽치킨박스의 모습이에요~

먹음직스러운 치킨이 밥과 함께 도시락 형태로 포장되어있었고

튀김옷이 두껍지 않은 치킨과 데리야끼 소스가 잘 어우러져 나름 맛있게 먹었네요^^

특히 밥도 함께 배달되어 든든하게 먹을수 있는점이 좋았어요~!

 

종이봉투에 곱게 포장되어 배달된 더블스타버거(파이브팩 포함)의 모습이에요!

더블스타버거라는 이름답게 치즈도 두장, 패티도 2장이 들어있었고

그외에도 피클, 토마토, 아삭아삭 신선한 야채도 듬뿍 들어있었어요!

크기가 커서 먹기가 좀 힘들었지만 수제버거 재료가 풍성하다보니 맛있게 먹을수 있었네요!

 

사각형 비주얼이 특이했던 고르곤졸라 피자의 모습이에요!

개인적으로 고르곤졸라 피자를 좋아하는 편은 아니지만 더 파이브에서 배달된

고르곤졸라 피자는 도우가 페이스트리(페스츄리)로 구성되어있어

부드럽고 느끼하지 않게 먹을수 있었어요!

단! 고르곤졸라 피자의 풍미를 더해줄 꿀이 배달되지 않아서 조금 아쉬웠네요!

 

더 파이브 버거의 파이브팩 마지막 구성은 치즈스틱2개와 캔콜라 2개 였어요!

배달하는 동안 치즈스틱이 식었는지 파이브팩에 포함된 음식중 가장 아쉬웠던 메뉴에요~

 

직접 방문해서 먹진 못했지만 배달시켜서 먹어본 더 파이브 버거의 파이브팩은

치킨 한마리 가격으로 나름 알차게 구성(수제버거, 치킨, 피자, 치즈스틱, 음료2잔)되어있어

가격과 구성면에서는 매우 만족스러웠고,

엄청난 맛집이라고 하긴 어렵지만 세트에 구성되어 있는 음식 대부분이 맛있어서

맛에서도 그럭저럭 만족스러웠어요!

 

한가지 아쉬운점을 뽑아보면, 고르곤졸라와 세트라고 할수 있는 꿀과

감자튀김의 맛을 더해줄 캐찹 등 소스류가 같이 배달되지 않은점은 조금 아쉬웠네요~!

이상 더 파이브버거(명일역점)의 파이브팩 시식후기를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