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여행

식신로드에 방영된 강동구 멜데루 방문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지난 주말 가족과 맛있는 음식을 먹기위해 인터넷을 검색하다가

집 근처에 식신로드에서 방영된 맛집이 있다는 사실을 알게되어

강동구 성내동에 위치한 멜데루에 방문했어요!

 

평소 식신로드를 즐겨보는 편도 아니고, 조금은 인적이 뜸한 장소에 위치해있어

검색을 해보지 않았다면 강동구에 멜데루라는 레스토랑이 있는지도 모를뻔했네요^^;

어쨋든 방송에서 방영된 맛집이라고 하여 큰 기대감을 안고

성내동(천호동)에 위치한 멜데루에 찾아갔어요!

 

멜데루의 전체적인 매장 분위기에요!

방송에 방영된 맛집이라고 하여 일부러 점심시간이 조금 지난 시간에 방문했더니

사람이 별로 없어서 아이와 함께 편안한 런치타임을 갖을수 있었네요!

일단 매장 분위기에서는 별다른 특징을 찾지 못했어요~

 

멜데루에서는 세트메뉴 또는 단품으로 음식을 주문할수 있어요!

처음 방문하는 만큼 어떤 메뉴를 골라야될지 감이 안왔기때문에 가장 인기가 많다고 하는

A세트(하프립, 스테이크, 샐러드, 음료2잔 : 48,000원)를 주문하게 되었네요!

 

주문한 A세트에서 가장 먼저 나온 음식은 리코타 치즈 샐러드였어요!

음식이 별로 고급지게 나오진 않았지만 치즈가 듬뿍 나왔고 전체적으로 양이 많았어요!

치즈와 샐러드만 먹어봤더니 조금 느끼하여 빵과 같이 먹었더니 나름 괜찮은 맛이 났어요!

특히 빵이 촉촉하면서도 쫄깃하여 맛있게 느껴지네요~

 

샐러드를 먹고 있는 와중에 하프립이 나왔어요!

접시에 가득찰 정도의 립이 나오는데 2명이서 하프립만 먹어도 배부를듯 한 양이네요^^;;

'방송에 방영된 립의 맛은 어떨까?'라는 큰 기대를 안고 살이 토실토실 오른 립을 먹어보았는데

음... 조금은 퍽퍽한 느낌이 났어요!

개인적으로 립은 맛있다는 느낌은 받지 못했네요;;

 

하프립의 양에는 반했지만 립의 맛에 조금은 실망하고 있을때쯤

맛있어보이는 비주얼의 바베큐 스테이크가 등장하였어요!

스테이크의 두께도 두툼하였고 14,000원(단품 기준) 가격에 비해 양도 많았으며,

무엇보다도 달달한 스테이크 소스와 촉촉한 스테이크가 잘 어우러져

세트 메뉴중에서도 가장 맛있게 먹을수 있었네요^^

만약 다음에 또 방문하게 된다면 스테이크랑 샐러드 또는 스테이크만 시켜먹을듯 해요^^

 

별 감흥없이 먹었던 음료는 빼먹을 뻔 했네요!

A세트를 주문하면 포도주스, 핑크레몬에이드, 오렌지 자몽주스 중에서 선택하여 마실수 있어

핑크레몬에이드와 오렌지 자몽주스를 주문하였어요!

사진에서 왼쪽이 핑크레몬에이드 인데 도대체 어디가 핑크인지 찾아보기 어렵네요

오히려 오렌지 자뭉주스가 더 핑크색에 가까웠어요!

비주얼도 비주얼이지만 음료는 조금은 실망스럽네요~

 

2013년도에 식신로드에서 방영된 강동구 멜데루에 큰 기대를 안고 방문했지만

'진짜 맛있다'라는 생각을 갖기엔 부족했어요!

개인적으로 멜데루에대한 평가를 해보자면 가격(만족), 양(매우 만족), 분위기(아쉬움),

맛(스테이크 : 만족, 립 : 불만, 샐러드 : 보통, 음료 : 불만)으로 평가할수 있겠네요!

만약 방송에 방영되지 않고 직접 찾아가본 집이였다면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울뻔했지만

방송때문에 기대가 너무 커진탓인지 맛있었지만 조금은 아쉬운 맛집이였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