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여행

암사동 복층형 브런치 카페 잇츠 방문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토요일 오전 와이프와 아들과 함께 간단하게 아점을 먹기위해

암사동에 위치한 브런치 카페 잇츠에 다녀왔어요!

브런치 카페 잇츠는 복층으로 이루어진 카페로

동네 브런치 카페인만큼 번잡하지 않아 아이와 함께 이용하기 너무 편했어요^^

 

 암사동 브런치 카페 잇츠(EATS)의 모습이에요!

토요일 오전 11시쯤 방문했더니 사람이 별로 없어 조용하면서 편안한 식사를 할수 있었어요!

물론 계속해서 사람이 없는 곳은 아니고 11시 30분쯤 되니 사람이 엄청 많아지네요^^

 

브런치 카페 잇츠의 메뉴판이에요!

식사 메뉴로는 빠니니, 피자, 파스타 등을 팔고 있으며

음료로는 커피, 주스, 칵테일, 맥주, 와인 등 다양한 음료를 팔고 있었어요~

가격도 다른 브런치 카페에 비해 저렴한편이네요^^

 

잇츠는 음료 및 음식 가격도 저렴하였지만

매장 곳곳에 깔끔한 인테리어도 너무 마음에 들었던 브런치 카페에요^^

 

음료와 음식을 주문하니 음료가 먼저 나왔어요^^

제 경우에는 어딜 가나 카페라떼만 먹기때문에 아이스 카페라떼(3,000원)와

상큼한 음료를 마시고 싶어 주문한 레몬에이드(3,500원)

아이가 마실 오렌지 주스(2,000원)가 나왔어요~

음료도 다른 카페에 비해 저렴한 편이지만 맛은 결코 떨어지지 않네요~

 

아침부터 까르보나라(8,000원)가 조금 느끼하게 느껴질수도 있지만

술 마신 다음날은 항상 느끼한 음식으로 해장을 했기때문에 주문한 까르보나라 모습이에요!

잇츠의 까르보나라는 과도하게 느끼하지 않았고 고소하니 맛있었어요^^

 

개인적으로 잇츠에서 가장 추천하는 메뉴인 케이준 치킨 빠니니(5,000원)에요!

그릴에 바삭하게 구워진 빵 속에 양상추와 토마토, 캐이준 치킨이 들어있는 파니니로

그리 비싸지 않은 가격에 케이준 치킨도 많이 들어있어 브런치 메뉴로는 제격이네요^^

강추메뉴~!

 

암사동 브런치 카페 잇츠가 유명한 카페는 아니지만

깔끔한 인테리어의 카페에서 맛있는 브런치 메뉴와 음료를 맛있게 먹을수 있는 브런치카페로

저렴한 가격으로 가족의 아점을 해결할수 있었네요~!

이상 암사동 브런치 카페 잇츠 방문기를 마칩니다~!

맛있는 브런치 드세요^^